금년들어 처음으로 공군부대 대령 초청으로 강원도 원주에 있는 공군부대 골프장에 (지난주) 가게 되었는데 그만 함박눈이 내려 운동은 못하고 아침부터 한우에 술 몇잔 먹고 ...
연습장에 가서 화풀이 하고 왔시유..
오는 길에 일이 있어 같이 못간 친구에게 전화하니까 어떻게나 고소해 하는지!!!
여러분들도 샘통????
그리고 몇일이 지난지금 총리께서 골프로 인해 절단 난는것을 보니...
모든것이 때를 잘 선택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절로 남니다.
이번 사건으로 전체 골퍼들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심어준것 같은 생각이 들어 안타갑습니다.
작년에 강의 빼먹고 골프 하러 갔던 생각이 나서 아찔하기도 하지만 ,그 시절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 했어요.. (휴가원 제출..ㅎㅎ)
그러나 그런 시절이 다시 오겠지 하는 희망을 가지고 생활하렴니다..
여러분!!!
각자의 생활이 있고 문화생활과 여가 생활이 다르기 때문에 타인이 하는 일이라구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 마시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돌려 봅시다..
아울러 3기 중견관리자과정 골프대회를 연 1회라도 개최하는것이 어떠신지?
의견주시기 바라며...
회군하는것이 얼마나 속상한지 넉두리 한번 했시유..
끝으로 뜻 하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시길 바라고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양에서 조인주 올림
첫댓글 좋심더! 1년한번정도 골프대회하면 좋겠는데요. 그리고 조사무관님! 보건복지부가 안양에 있어 수시로 들락거려야할것 같네요. 국비신청땜에 다다음주 정도 안양갈려고 합니더!
오랫만입니다. 즐거운 기분으로 티업준비해서 실망은 왕창이었겠네요. 다음기회에 하시면 되죠.. 작년 한해 모든 사무관님들! 만사제쳐두고 한가로이 보내셨는데 지금은 킁킁대며 열심히들 업무에 임하시겠죠? 아뭏든 반갑습니다.ㅠㅠ
원주까지 왔으면 춘천으로 돌아가셔. 짝이 보고싶지도 않아? 그런데 나는 왜 공이 더 안 맞는지 몰라? 매일 연습해야 하는데 술먹느라 빠지고 이래저래 연습을 잘 안하니까 그런가봐. 다음주부턴 열심히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