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 창원콘과 5월18일 광주콘은 응원부스 설치가 원활히 추진이 안되나 봅니다. 재정적인 문제보다는 하루 내내 자원봉사할 인원이 부족한 탓으로 여겨집니다. 다음 기회를 봐야겠군요.
해서 현제 5월25일 부산콘을 준비하고 있나봅니다.
최근 커스텀마이크 제작주문으로 후원금이 동이 난 상태여서 카페운영진께서 콘서트 응원 부스 설치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해서 또 한번의 만원의 행복을 보냈습니다.
부산콘 당일 자원봉사진들의 식사(중식 및 석식)에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일단 1인 2식(점심 및 저녁), 1식당 만원, 봉사자 5인 기준 해서 후원금 합 10만원.
아직 시간이 있으니 부산콘을 위한 조그만 후원 계속 이어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한세상님 감사합니다^^
창원과 광주는 또 아쉽게 됐습니다
겨울바람님의 후원으로 안양콘의 응원부스를 설치한 덕분에 우리 마리아양을 더욱 빛나게 해 드렸는데 겨울바람님께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뜻으로 안양 시민의 펜으로서 조그마한 성의를 표했을 뿐입니다. 까칠녀님의 감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한세상님, 참 대단하십니다!!
위안테스님! 감사합니다. 우리 마리아양을 위해 열심히 함께 가 봅시다. 화이팅!
@한세상 좋은 말씀입니다. 그리고 우리뿐 아니라 마리아님 팬이라면 누구나 바라는 바일 겁니다. 하지만 누군가 마리아님 발목을 잡는 느낌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직접 참가하지못하지만 다음 콘서트때 마리아를 위해 작으나마 힘이 됬음해서. 후원합니다!
지난번 안양콘에 혹시나 오실까 기다렸습니다.
뵙지는 못했지만 저도 최선을 다해 콘행사가 끝날 때까지 동참하겠습니다. 겨울바람님 화이팅!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고양콘서트는 7시꺼로 예매했습니다!
그때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