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참으로 기가 막히는 이 지구의 일들을 어찌 하리이까?
이 모든 상황을 낱낱이 기록 하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미추홀구에 월 급여 350만원 준다는 고기집 주방근무 하지 않게 하고 저를 성동구로 데려 가 놓고는 제게 행한 모든 악행들을 낱낱이 기록 해 놓으시고 각 육신의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성동구 돼지고기집에 데려다 놓고는 직원 회식을 을해날에 하는 것이 아니라 병자날에 하고 제 휴무날에 하고 저는 참석 하지 못하게 하는 이런 악행을 행한 것을 하나님이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지요?
그리고는 제게는 출산 하라고 하고 안 하니 저를 퇴사 시켰습니다.
저와 의논 한 것도 아니고 일방적으로 직원 카톡 단체방에 제 일정 삭제한 일정표를 공유 하기를 하는 악행을 행한 것을 하나님이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 스스로 멸망 하고 자기도 망하고 남도 망하게 하는 자가 모든 인류를 멸망 시키고 있는 것을 주님 지켜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그리고는 이 사단 마귀들이 지금 한국과 인도가 향후 100년간 상호 후원 협력 한다는데요?
멸망 하는 인도 따라 가면 좋은 일이 있겠지요?
향후 백년 같은 소리 하고 있네요?
조만간에 인류의 자본주의가 멸망 당할 것인데요.
자본주의도 공산주의도 썩을대로 썩어서 무너질 일만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들이 일 자리를 주지 않으니 방법을 교체를 해야 하겠습니다.
다른 로그인 주소로 카페를 다음에서 새로 개설을 할까요?
아니면 네이버 블로그를 새 주소로 개설을 할까요?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어찌 해야 하리이까?
블로그 글쓰기 예약 기능은 구글 블로그가 잘 되어 있는데 게시판 기능이 좀 부족하구요.
게시판 기능이 글을 정리 해 관리 하기에 부적절 하구요.
어찌 해야 할지 주님 제게 지혜를 더 하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미친 사단 마귀가 지금 열심히 하는 짓은 지구에서 일 자리 없애는 짓만 열심히 하고 있고 열심히 사람 죽이는 일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악행은 낱낱이 기록 하고 계시며 반드시 저들의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삼성 휴대폰 버디 3가 밤새도록 충전을 했는데 오히려 충전이 안 되고 배터리가 방전이 되고 있습니다.
참 기가 막히는 짓을 하는 이 사단 마귀의 역사를 주님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느닷없이 사당역이라며 서울 전화 번호로 부동산 투기 하라는 광고 전화 오는 건 뭐 하자는 거지요?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금까지 참으로 많은 일들을 제게 보여 주셨는데 이 사단 마귀들이 행하는 일들은 이 세상 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도 사하심을 받지 못할 일들만을 골라서들 하고 있습니다.
참 기가 막히는 사단 마귀의 역사입니다.
주님 제가 죄인 이로소이다.
제가 죄인 중의 괴수로소이다.
주님 저를 긍휼히 여기시옵소서!
노아의 하나님
므두셀라의 하나님
엘리야의 하나님이 저의 하나님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12월에 다음 카페를 주소 변경 해서 새로 개설을 하든지 네이버 블로그를 새 주소 만들어 개설을 하든지 인도 하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일 자리 주지도 못하고 만들지도 못하고 출산 하라고 하는 이런 것들과는 함께 동역 할 것이 없다는 것이 입증이 되었으니 사단 마귀는 마귀의 일을 하고 저희는 하나님의 일을 하게 인도 하시는 것을 바라보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의 몸을 아프게 하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물리치시고 이기게 하시는 분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가 몸을 너무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아프게 하고 음식을 먹지 못하게 해 기운이 없게 만들고 있습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나약한 육신을 공격 하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지구에서 치우시어 빛이시고 거룩 하시며 산하시고 공의로우신 하나님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게 인도 하여 주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라 너로 인하여 땅의 모든 족속이 복을 얻을지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