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아리따운 선물을 준비하자.
1 수향의 페르 푸뭄 스머지 스틱-차크라 화이트 세이지
인디언들이 치유 목적으로 사용한 말린 허브 묶음. 고혹적인 향을 풍기며 항균,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화이트 세이지에 일곱 가지 컬러의 말린 장미꽃잎을 더했다. 1만9천원.
2 루이 비통의 엉 매 미디엄 퍼퓸 캔들 & 서적
신선한 잔디, 상큼한 블랙 커런트 노트로 봄기운이 느껴지는 정원을 표현한 캔들. 그리고 유명한 포토그래퍼들과 함께 완성한 패션 아이 에디션과 가스통 루이 비통의 수집품을 소개하는 캐비닛 오브 원더스 서적. 캔들 30만원, 서적 가격미정.
샤넬의 N°5 캘린더
N°5 향수의 100주년을 기념해 샤넬 최초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캘린더. N°5 향수와 캉봉가 31번지를 의미하는 5부터 31까지의 번호가 새겨진 박스에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제품, 향수, 액세서리 등 총 27개의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담았다. 98만5천원.
1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칸델라 퍼퓨메이트 아이리스
플로렌스 지방의 상징인 아이리스 꽃 향기를 담은 캔들. 540g 가격미정.
2 디올의 디오리픽 – 아뜰리에 오브 드림즈 #075 루즈 카푸신느
선명한 레드 컬러 립스틱을 예술적인 골드 케이스로 완성했다. 3.5g 5만3천원대.
3 러퓸의 베리베이 오 핸드크림 & 슬레이트 키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보습 효과를 전하는 핸드크림과 열쇠 모양 스퀴저. 핸드 크림 50ml 2만1천원, 스퀴저 1만1천원.
4 딥티크의 솔리드 퍼퓸 오 카피탈
향로 그림이 그려져 있는 화려한 디자인의 고체 향수. 케이스+리필(7.5ml×2개) 11만5천원.
5 불리1803의 봄 데 뮤제
살구씨에서 추출한 오일과 시어버터가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꾸는 립 밤. 클래식한 감성의 패키지와 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벨벳 케이스 구성이다. 벨벳 케이스+립 밤(7g) 5만2천원.
6 아쿠아 디 파르마의 헤어 미스트 #피오니아
모발에 뿌리면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우아한 작약과 부드러운 라즈베리 조합의 감각적인 향이 퍼진다. 50ml 7만5천원.
7 라뷔게르의 실버 장식 물소 뿔 빗
섬세한 음각 디자인이 돋보이는 앤티크한 무드의 빗. 1백80만원.
폴앤조 보떼의 메이크업 컬렉션 2021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의 반려묘가 그려진 어드밴트 캘린더. 사랑스러운 패키지의 미니어처 뷰티 아이템과 고양이 헤어 클립, 파우치, 행커치프까지, 2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15만2천원대.
아틀리에 코롱의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오나먼트 장식
금빛 메탈 오너먼트를 캔들에 세팅한 후 불을 붙이면 회전하며 홀리데이 무드를 자아낸다. 4만5천원대.
1 샹테카이의 펄 루미에르
진주로 장식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빛나는 광채의 파우더 밤 타입 하이라이터. 4.5g 16만1천원.
2, 3 겔랑의 메테오리트 골드 펄 라이트 리빌링 펄 오브 파우더 & 메테오리트 파우더 브러시
골드 컬러의 리미티드 케이스에 동그란 하이라이터를 담았다. 브러시를 사용해 얼굴에 바르면 핑크와 골드 펄이 은은하게 발색된다. 파우더 25g 8만8천원대, 브러시 6만1천원대.
1 씨흐 트루동의 나폴레옹 바스트 컬렉션 캔들
프랑스에서 섬세하게 수작업으로 조각한 블랙 왁스 소재의 장식용 캔들. 26만원.
2 불리1803의 오피아 당테르 #몽트 코리앙드르 콩콩브르
민트, 고수, 오이 향이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고 칼슘과 마그네슘이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75ml 3만9천원.
3 슬밋의 소울 인센스 홀더
아티스트 조유리와 협업해 완성한 황동 소재의 인센스 홀더. 소나무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7만원.
4 라뷔게르의 실버 장식 담배 파이프
클래식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담배 파이프. 80만원.
1 tta의 우든 라이터 시리즈 R&B
백단나무 소재로 만들어 나무의 질감이 살아 있는 오일 라이터. 4만2천원.
2, 3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인센스 홀더 & 빌라 메디치 인센스
샴페인 보틀 모양의 인센스 홀더와 레몬, 라벤더, 오레가노 꽃, 시더우드 향의 오묘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인센스 스틱. 홀더 가격미정, 인센스 125개 7만2천원.
4 tta의 다이스 인센스 홀더
주사위 모양으로 원하는 위치에 인센스 스틱을 꽂아 사용할 수 있는 홀더. 3만5천원.
록시땅의 2021 홀리데이 어드밴트 캘린더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해 요정들이 선물을 만드는 과정을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정품 등 다채로운 미니어처 아이템을 포함했다. 받는 이가 흐뭇할 만큼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이다. 9만원.
에르메스 뷰티의 루즈 에르메스 매트립스틱 #로즈 타미제 49, #로즈 마젠타 74, #오렌지 브륄레 71, #오랑쥬 브와뜨 33
감각적인 컬러블록 패키지가 돋보이는 매트 립스틱. 부드러운 가죽처럼 고급스러운 피니시를 선사한다. 각 3.5g 9만원대.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