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곰은 너희들의 교황 요한 바오로2세가 평범한 기도자들만이 있는
어떤 나라를 방문할 때 그를 암살할 계획을 세워 놓았다.
성모님: "나의 딸아, 세상에 전하여라. 붉은 곰(러시아)은 너희들의 교황 요한 바오로 2세가 평범
한 기도자들만이 있는 어떤 나라를 방문할 때 그를 암살할 계획을 세워 놓았다. 나의 딸아, 네가 나의 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구나. 다시 말한다. 세상에 외쳐라! 지붕 위에서, 너의 말이 다할 때까지, 로마의 교황에게 들릴 때까지 외쳐라! 붉은 곰은 너희들의 교황 요한 바오로2세가 평범한 기도자들만이 있는 어떤 나라를 방문할 때 그를 암살할 계획을 세워 놓았다." - 1986.9.27 - ( ※ 참고 : 교황 요한바오로 2세 1986.11.20. 싱가포르 방문(5시간))
성모님: "너는 이 메시지를 요한 바오로 2세에게 보내어라. 그는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 나는 과거에 그가 그의 나라 - 현재 로마의 베드로 좌 - 를 떠나서 많은 여행을 하지 않도록 그에게 부탁했었다." "이것은, 나의 딸아, 비밀로 보류하여라." - 1979.6.2 -
성모님: "너희는 너희의 주교들, 너희의 성직자이다. 그것이 오늘밤 너를 이곳으로 나오게 한 이유이다. 이 메시지를 세상에 알려라. 이미 극악한 무리들은 너희의 교황에 대한 제 2의 암살 기도를 계획하기 위해 모이고 있다. 너희는 그를 위해서 기도와 많은 보속과 희생을 드려야 한다. 그것만이 그의 지상의 생명을 구제할 유일한 방법이다." 성모님: 기도는 충분하지 않다. 편지를 써라. 지금 쓰고 여러번 써서 교황에게 알려라. 내년에 그는 절대로 로마밖으로 나가서는 안된다." 베로니카: 사람들이 여럿 모여 있다. 군중속에서 성직자의 옷차림을 한 남자가 보인다. 그의 왼 손에 칼이 들려 있다. 그 긴 칼을 바지에서 빼내고 있다. 왼손으로 그 칼을 들어올리기 시작하고 있다. 오른손에는 작은 권총이 들려 있다. '교황을 죽여라! 교황을 죽여라!' 그의 외침과 함께 그의 주위는 조용해진다. 군중은 놀라 얼어 붙은 듯 그에게 달려들지 않는다. 이제 모든 것이 사라졌다. 성모님: "나의 딸아, 천주님의 적들에 의해 계획되고 있는 행위를 너는 정확히 본 것이다." - 1983.3.18 -
성모님: "나의 딸아, 교황에게 전하여라. 절대로 로마를 떠나서는 안된다. 베드로의 자리를 비워서는 안된다. 사악한 암흑의 사명을 띤 자가 그 자리에 오르려 하고 있다. 너희의 교황을 제거하려는 계획이 있다. 그가 절대로 로마를 떠나서는 안된다. 네 번째 악마와 다섯 번째 악마가 로마에 들어 갔다. 유심히 지켜보고 더 많은 기도를 올려라." - 1973.7.1 -
너희는 끔찍한 광경의 목격자가 될 것이다.
이 일이 벌어지면 너희는 너희를 지도하는 자들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될 것이다
베로니카: 성모님의 왼편으로 십계명이 새겨진 석판을 든 나이 든 사람이 보인다. 빨간 말을 탄자가 칼을 휘두르며 그에게 달려가고 있다. 오 두렵다. 그는 무척 험악해 보인다. 지금 두 개의 열쇠를 가진 교황님께서 나타나셨다. 교황님 뒤로 한 사람이 보인다. 그는 따뜻한 나라에서 온 고위 성직자인 듯하다. 그의 피부가 무척 검다. 이 검은 피부의 사람은 오른손에 성배를 들고 계신다. 그가 교황님 뒤에서 다른 자에게 성배를 주고 있다. 밀을 수확할 때 쓰는 낫처럼 생긴 둥그런 칼을 지닌 자가 교황님에까지 이르렀다. 오 지금 끔찍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교황님께서 허리를 굽히시자, 그가 칼을 휘둘러 불쌍하신 교황님의 목을 쳤다. 베로니카는 너무도 끔찍한 광경에 놀라 구역질을 하였다. 성모님: "멀지 않아 너희는 하늘에서 보내는 끔찍한 광경의 목격자가 될 것이다. 이 일이 벌어지면 너희는 너희를 지도하는 자들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될 것이다. 너희는 세속의 탐욕을 버리고 주님께 돌아와야 한다! 멀지 않은 시기에 이 모든 것이 벌어질 것이다." -1971.10.2 -
인도네시아 경찰, 프란치스코 교황 암살 테러 음모 혐의로 7명 체포
2024. 9. 6.
https://catholicherald.co.uk/indonesian-police-arrest-seven-for-terror-plot-to-kill-pope-francis/
https://gloria.tv/post/h7cA2nNLY3LA4v84giBkMWv3c
인도네시아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공격하려는 음모가 실패한 이후 7명이 구금되었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HFP, LB, DF, FA, HS, ER, RS로 나열된 사람들은 9월 2일과 3일에 자카르타, 보고르, 베카시에서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대변인 아스윈 시레가르 대령은 기자들에게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며, 구금자들이 서로 알고 지내는지 또는 같은 테러 집단에 속해 있는지는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니터링하고 걸러낼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우리는 대중으로부터 제보 정보를 받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스윈은 기자들에게 "Densus 88은 교황의 도착에 대응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선전이나 테러 위협의 형태로 위협을 가한 7명을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해당 장소에 불을 지르겠다는 위협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츠 타임즈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구금자 중 한 명이 활과 화살, 무인 항공기, ISIS 전단지가 있는 집을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
"체포된 사람 중 한 명은 위란토를 공격한 테러 집단에 속한 무장 세력입니다." 이 소식통은 당시 인도네시아의 수석 안보 장관을 언급하며, 2019년에 이슬람 테러리스트 2명에게 칼에 찔려 부상을 입었습니다.
소식통은 스트레이트 타임즈에 테러리스트들이 프란치스코 교황이 자카르타의 이스티크랄 모스크를 방문한 것과, 교황의 방문 생중계가 진행되는 동안 이슬람 예배의 시작을 알리는 방송을 자제해 달라고 정부가 텔레비전 방송국에 호소한 것에 분노했다고 전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2002년 발리 폭탄 테러로 200명 이상이 사망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수십 년 동안 이슬람주의자들의 공격을 받아왔습니다.
9월 5일, 프란치스코 교황은 이스티클랄 모스크의 대이맘을 만나, 관용과 기후 변화 종식을 촉구하는 공동 선언문에 서명했습니다.
공동 선언문에서는 기후 변화와 "비인간화" 문제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선언문은 비인간화는 "특히 광범위한 폭력과 갈등으로 특징지어지며, 종종 놀라울 정도로 많은 희생자를 낳는다"고 밝혔습니다.
"종교가 종종 이런 면에서 도구화되어 많은 사람, 특히 여성, 어린이, 노인에게 고통을 주는 것은 특히 우려스러운 일입니다." 종교의 세계적 역할에는 "모든 인간 생명의 존엄성을 증진하고 보호하는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과 우마르는 각자의 종교적 가르침에 기반한 일련의 호소문을 발표했는데, 그 중 첫 번째는 "우리 세계를 괴롭히는 폭력과 무관심의 문화를 물리치기 위해" 각자의 종교적 전통을 홍보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종교적 가치는 비인간화와 환경 파괴를 극복하기 위해 존중, 존엄, 연민, 화해 및 형제적 연대의 문화를 촉진하는 방향으로 지향되어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사진 제공: Oscar Siagian/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