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주가가 강세다.
11일 오후 1시 49분 한빛소프트는 전거래일대비 290원(6.26%) 오른 4920원에 거래되고 있다.
1999년 설립된 한빛소프트는 온라인·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하는 회사다.
이날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을 유럽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럽오디션'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독일 룩셈부르크 리히텐슈타인 벨기에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등 유럽 7개국에 진출했다. 현지 게임명은 '오디션 M'(Audition M)이며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지원한다.
한빛소프트는"이번 출시를 통해 '클럽오디션'은 총 70개국의 글로벌 이용자들과 만나게 됐다"며 "인도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클럽오디션'의 해외 서비스 범위는 더욱 넓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클럽오디션'은 PC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의 지식재산권(IP)을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친숙한 음악과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 팸(FAM) 중심의 커뮤니티 기능 등이 특징이다. 게임 내 스타를 이용자들이 직접 뽑는 콘텐츠도 구성돼 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