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ews.v.daum.net/v/20200225135750025
경찰은 23일부터 연락이 끊긴 대구 신천지교회 신도 640명의 소재 파악에 나서 25일까지 1명을 제외한 전원의 소재를 파악했다.
그동안 이들은 왜 방역 당국의 추적을 피했을까. 이단 전문가들은 이들이 절대 신분이 드러나서 안 되는 사람들이었을 것이라 보고 있다.
신천지에서 2013년부터 5년간 활동하다 탈퇴한 서민준 구리초대교회 간사는 25일 “신분이 드러나면 가정과 지역사회에서 큰 문제를 일으킬만한 사람들이 방역 당국을 피해 다녔을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서 간사는 “신천지 신도 중에 정통교회 목회자나 선교사 자녀들, 공무원들이 스스로 몸을 감췄을 수 있다”면서 “대구 신천지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신도들에게 일종의 대피령을 내렸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대구의 한 정통교회에 다니는 A권사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뒤 신천지 신도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A권사는 31번 확진자와 신천지 대구집회소에서 함께 집회를 했다. A권사의 남편은 이 교회 장로였지만, 아내가 신천지라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서 간사는 “이런 일이 비일비재할 것”이라며 “경찰이 연락이 끊겼던 신천지 신도들의 소재를 파악한 만큼 신천지 신도들의 충격적인 정체가 속속 드러날 가능성이 크다”고 내다봤다.
그는 “신천지 내부에는 군소 교단에서 안수받은 목사뿐 아니라 대형교단 목사들도 있다”면서 “이들이 이중 멤버십을 가지고 위장교회를 운영한다”고도 밝혔다. 이어 “위장교회를 운영하다 발각되면 ‘신천지가 교회에 들어와 우리 교회가 어려워졌을 뿐 내가 신천지는 아니다’라고 꼬리 자르기를 한다”고 주장했다.
코로나게이트 조팔 ㅋ 다 걸려라
와시발 진짜 존나 개소름돋아,,,, 다 까발려지면 개충격적일거같아
메르스로 메갈이 생기고 코로나는...
와 진짜 소름인데 와...
그알 힘조서 은근히 다 알 수 있게 까발려줘 ㅜㅜ
메르스도 코로나도 사회의 악을 계속 몰아내주네..아이러니하다
와 흥미진진
아니 어떻게 저럴수가 있냐;;;;
와......진짜 미쳤구나
아참에 사이비 조지자
아 공개하자~~
이 기회에 다들 알아서 손잡고 이단상담소 갔으면
와 개소름이다 목사도 저러는데 와우
진짜 힘실어주고싶다ㅠㅠㅜㅠ제발제발 다까벌려줘ㅜㅜㅜ
알고보니 웅앵웅..지들 종교계 내에서나 중요하지.. 존나 색출해내야함
사람이 정직하게살아야지 음침하게 왜 숨기노
권사들 겁나 바쁘던데 맨날 모임있고 회의하고 뭔 행사있으면 그거 준비하고 ㅋㅋㅋ 근데 그 사이에 남한테 안들키게 신천지 교육받고 신천지 활동도 했을거아녀 ㅋㅋㅋ 진짜 보통 부지런내기가 아닌가봄
개소름
기생충이 따로없군,,,
와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음침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