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은 스타들의 뮤비 속 메이크업만 쏙쏙 골라 준비했다. 실제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꿀 팁과 뷰티 아이템 전격 공개!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에서 평소 러블리한 모습 대신 섹시한 여전사로 변신한 제니. 블랙핑크 메이크업 담당인 우선 이명선 원장(@maeng666)이 공개한 제니의 세미 스모키 연출법은? “딥한 브라운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진하게 넣은 후 애쉬 베이지 섀도로 아이홀과 언더까지 연결해주세요. 블랙 펜슬로 언더라인을 그려주고 치크는 코랄로 생기 있게. 눈 앞머리에 큐빅으로 포인트를 넣어주면 완성!” 특별한 날, 고양이 상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블랙 아이라인과 큐빅으로 눈 앞머리를 강조한 제니 메이크업 룩을 참고.
(왼쪽부터) 섀도 홀릭 4D #5호 1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3호 쉬폰 코랄
센슈얼 틴트 #416 헤라
미샤 쥬얼-팝 스티커 페이스&네일
헤이즈의 ‘She’s Fine’ 뮤직비디오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헤이즈의 매력적인 눈매와 찰떡인 다채로운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 헤이즈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joy187 정윤선 실장이 글리터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이번 뮤비 메이크업은 언제나 당당하고 밝은 헤이즈의 걸크러쉬에 포인트를 뒀어요. 색감이 많은 메이크업이라 피부는 최대한 밝게 표현하고, 글리터는 눈두덩이, 눈썹 뼈 등 범위를 넓게 잡아 더욱 화려하게 연출했죠. 아이라인은 본래 살짝 올라간 눈매를 더 강조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어요.” 글리터 메이크업 시 기억해야 할 팁은? 지속력과 가루 날림 방지를 위해 먼저 글리터 겔을 바르고 그 위에 섀도와 피그먼트를 얹어줄 것.
(왼쪽부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데저트
언리시아 겟 루즈 글리터 젤 #스탈릿 체이서
네이밍 대즐링 아이 글리터 #PKM01 NOT-PINK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11 멜론젤리 , 라이트 매트 컬러 #105
출처Feedback M/V 캡처, 보아 인스타그램
신나는 레트로 팝의 신곡 ‘Feedback’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보아의 메이크업 필살기는? “채도 높은 블루 아쿠아 펜슬로 시원하게 눈꼬리를 올리고, 핫 핑크 립을 매치해 곡에서 나타내는 주체적이고 당당한 여성을 표현했어요. 베이스는 보습·하이라이터·톤 보정·자외선 차단 4단계를 한 번에 해결하는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예쁜 피부결을 살리고, 브로우는 섬유질이 있는 픽서 마스카라로 볼륨감을 더했죠.” 보아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김활란 뮤제네프 조수민 원장의 팁. 만약 컬러 라이너가 부담스럽다면 보아처럼 투명 글로스로 립에 포인트를 줘 시선을 분산시켜볼 것.
(왼쪽부터) 비브라스 엠오티디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포시즌 , P.S. 립스틱 #벨벳 핑크 N18
맥 클리어 립글라스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XL 아이 펜슬 #M-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