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푸마 에보파워 이벤트에 당첨된 L.SILVA 입니다!
사실 알싸 눈팅회원인데,, 그냥 설마 되곘어하면서 댓글을 썼는데 정말로 당첨이 되어서 꿈만 같네요.
다른 많은분들께서 댓글을 써주셨는데,, 제가 당첨이 되어서 죄송하기도하네요! 당첨 안되신분들은
축구화말고 여자친구 생길겁니다! 화이팅 ^^
축구화를 많이 가지고있고 신어보긴 했으나 전문적인 설명은 잘못하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www.puma.co.kr/football/product/evoSpeed.jsp 푸마 사에서 설명하는 에보스피드 1.3 입니다.
사진 보여드릴께요!
푸마 특유의 빨간색 상자! 설레이네요~
개봉 ! 정말 색감이 ㅎㄷㄷ합니다. 이정도로 핫핑크일줄은 몰랐네요. 운동장에서 엄청 튈거 같아요!
아웃사이드와 인사이드부분 그리고 스터드를 찍었습니다. FG 스터드다보니 약간 높은건 어쩔수 없네요.
그러나 원형스터드의 배열을 하고 있어서 가로스터드처럼 내구성이 약할거 같진 않네요!
정면에서 찍은 사진~
인사이드에 PUMA 로고가 박혀있는데 그냥 통자로 처리했으면 밋밋했을거를 영어를 채워넣어서 조금 색달라보이네요
인사이드 부분! 에버핏케이지 라고 되어있습니다.
푸마의 설명에 따르면 발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빠른 움직임과 정확한 킥을 하는데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실착해본 사진입니다.
사이즈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제가 신고있는 제품을 말씀드리면
나이키 마지스타 오브라 AG 265, 티엠포 레전드5 AG 265, 베이퍼10 260
아디다스 프레데터 인스팅 FG 265, 11pro3 FG 260 , 야마모토 아디제로 265
푸마 에보파워1 FG 265 , 파라멕시코 13 JP 265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JP 265 사이즈 신고있습니다.
265사이즈가 제 정사이즈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보스피드 1.3 경우도 265로 신청을 하였구요.
실착해본 결과, 발볼도 많이 좁지않고 길이는 딱 265mm 맞게 정사이즈로 나온듯 합니다.
발볼이 좀 있는 편인데 별로 안쪼여서 처음부터 편안한 느낌이였습니다.
실착해보고 글을 수정 혹은 한번 더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 이벤트로 접할 수 있는 기회주신 아이러브싸커, 푸마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와..진짜뷰러워여
트루 삭스를 신으신거로 봐서 축구용품 좀 아시는 분이시네요 ㅋㅋ
@L.SILVA 한때 미쳐서 엄청 모으기도 했고 이제까지 축구화만 50켤레 넘게 신어봤네요ㅠ
색 너무 이쁘다 ㅠ
저도 작년에 원투펀치에서 에보스프드당첨....뎃글로...아직도 새것임.
푸마는 성인사이즈 245mm가 안나오나봐요? 아니면 푸마코리아만 그런건가요?
혹시 아시는분~-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