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호교회 조용진 담임목사 위임감사예배로 주께 영광 돌려
-12월 9일 11:00, 월호교회에서 설교 정금열 목사-
12월 9일(금) 오전 11시, 화정면에 있는 월호교회에서 조용진 목사 위임감사예배가 열렸다. 위임국장 정명선 목사(찬양교회)의 인도로 박은효 목사(성도교회) 기도, 서기 박병태 목사(무선제일교회) 성경 봉독, 본 교회 여전도회 임원 찬양 후 데살로니가후서 3장 6~15절로 정금열 목사(중문교회)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진 위임식에서 위임국장의 집례로 위임 받는 조용진 목사와 월호교회 성도들이 서약한 뒤, 이홍식 목사가 위임기도하고 위임국장이 조용진 목사를 월호교회 목사로 위임됨을 공포하고 노회장 홍대중 목사(늘사랑교회)가 위임기념패를 증정했다.
축하와 감사 순서가 이어진 가운데 김남규 목사(여서제일교회)가 목사에게, 이광석 목사(나눔교회)가 교인에게 권면하고 박종갑 목사(한빛교회)가 축사했다. 이어 월호교회 조용진 위임목사는 “하나님께서 종을 월호교회에 보낸 뜻을 따라서 주의 뜻을 이루며 영광을 돌리고 사랑하며 섬김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용진 목사는 계속해서 “오늘 주신 말씀처럼 부지런한 종으로 부지런한 교회로서 마음을 같이 하고 뜻을 같이하고 행동을 함께하면서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교회를 이루어갈 수 있도록 기도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인사했다.
조용진 목사가 답사에 이어 본 교회 박강용 장로가 인사 및 광고하고 노회장 홍대중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사진=박병태 목사, 글=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