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빙그레따알기
어제 순간 열받아서 글정리 부족하게 막 올렸다가 다시 정리해서 새로올려.
나 원래 후기 이렇게 길게 안쓰는데
직원이 그대로 후기 올리라며 비웃는 답변을 보내서 보라카이 가는여시들 여기는 걸렀음해서 올려.
우선 친구랑 나는 ⭐️in월ㄷ 에서 단독 픽업샌딩(1인 44,000원) 과 별도로 라운지이용티켓(1인 13,000원) 을 구매했어.
7/19 pm 11:40(Z2 8036) 한국귀국 비행이였고 스타인월드에서 이 비행편명Z2 8036 은 pm6시에 디몰 투어라운지에서 미팅하여 공항으로 이동하는데 호텔픽업 원할시 말하라고 안내문자왔었어. 분명 미팅시간은 여기서 정한거야.
이렇게 안내가 온 후 우린 호텔픽업 신청했고
알겠다는 답변만 올뿐! 호텔로 픽업하면 원래 미팅장소인 투어라운지에서 들을 환불설명을 대신 카톡으로 보내주거나 라운지에서 별도의 환불설명을 못해준다는 말도 없었어.
우린 그대로 6시에 픽업 외국인직원 만나서 배이동후 단독픽업샌딩 차를 타고 8:35 에 공항 옆 라운지 앞에 도착했어.(비행까지 3시간남음) 라운지 입장하는데 11:40 비행인 사람은 라운지를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는거야.(9시되기 25분전 상황) 그러면서 식사쿠폰, 발마사지 쿠폰을 주더라고.(25분남았는데 ㅋㅋ) 그런데 문제는 라운지구매사이트에 비행편명은 라운지이용 몇시까지 ! 이런 설명이 하나도 없었어. 분명 스타인월드도 라운지티켓 판매하면 이용시간 체계를 알고있을텐데. 그저 Z2 8036 편명은 픽업미팅 6시라고만 정해주고 자기들은 비행 3시간전에 도착하게끔 해줬다. 이것뿐!
친구가 너무 화나서 한국 귀국 후 스타인월드에 환불요청 글을 보내봤었어. 우린 스타인월드에서 정해준 시간대로 차타고 왔는데 라운지이용을 이것밖에 못하니 억울한거야.
그런데 직원 답변은 이거야.
원래 미팅장소인 투어라운지에서 만나면 출발 전에 환불가능에 대한 설명 해줬는데 우리가 호텔픽업으로 바꿔서 설명 못들은거다. 호텔픽업으로 변경하면 우리가 별도 질문없으면 설명못해준다.. 우리가 픽업장소 변경해서때문이다. (업체에서 먼저 호텔픽업 변경하고싶으면 말하라고 했어)
그리고 마지막 직원 답변이 어이없어서 결국 내가 카페에 올린거야.
그래서 나도 따로 카톡으로 화가나서 문의했더니
와 ㅋㅋㅋㅋ 환불을 못받은것보다도 직원 저 행동에 화가나서 콧멍에 올려. 보라카이 많이 가는데 여긴 진짜 걸렀으면해..
대박....태도 뭐야 진짜; 나 체험다이빙 여기서 하려고했는데 여기도 걸러야하나ㅠㅠ하
허류지금 싸서 할라햇늗데 안해야겟다
와 여기할뻔했는데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 세군데고민중이엿거든
오키 거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