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NEW 카이엔 차량입니다. 최근 들어 가장 핫하게 작업이 이루어진 차량입니다.
장비를 연결할때 마다 작업이 될 지 , 안 될지 조마조마 합니다.
그래도 기껏 찾아오셨는데 " 아직 안됩니다 ㅠ.ㅠ " 이런 말씀 드리기 아주 불편하거든요.
이미 경험하신 분들의 추천으로 계속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테크텍코리아는 튜닝 차량 전량 독일에서 1:1 데이터를 실시간 제작하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신형 카이엔 터보 차량입니다.
터보의 기본 옵션인 텅스텐 브레이크 디스크는 제동력에서 PCCB 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다만, 소음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
순정 : 550 마력 , 토크 77.0 >>> 테크텍 690 마력 , 토크 90.0 셋팅입니다.
차주분께서는 만족스러운 셋팅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신차인 만큼 보증관련에서도 민감할 수 있지만, 테크텍은 원복없이 센터에 입고하실 수 있도록 튜닝이 되었습니다.
포르쉐 오너의 경우 차에 대해 박식한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 분들이 테크텍을 고집하시는데는 분명 이유가 있을겁니다.
완벽한 사후관리 , 완벽한 퍼포먼스
테크텍은 17년 동안 국내에서 탑 클라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분께 만족으로 답하고 있습니다.
테크텍은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