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 날씨가 오랜만에 넘 좋았읍니다.
지인분이 전주에 감기로 고생하셨다가 거동이 괜찮아지셨는지 대부도로 콧바람쐬러 가자 하시네요. 콜~~~...했지요.ㅋㅋㅋㅋ
정오를 지나 케이투바다낚시터에 도착했읍니다.
올해 개장을 위해 다들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던군요.
-황토뿌리기: 참 머리가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얼름위에 골고루 뿌려 놓으면 해동되면서 자연스럽게 넓이 퍼져나가겠네요.
-- 이렇게 지속적으로 황토작업을 한다네요.
-- 작년에 동산쪽과 뚝방쪽에 입질포인트가 좋았던것이 물을 빼고 나면서 각각의 좌대앞자락에 황토의 효과를 본듯합니다.
- 어집작업: 올해 입질포인트를 분산시키기 위해 기존보다 사이즈가 큰 어집들을 추가했답니다.
-- 강도가 좋은 재료로 만들었네요...
-- 어집에 고기들의 통로도 만들고 있네요.
-- 서쪽측 중앙가두리 앞쪽의 물대포 사이에 투하 되었네요.
-- 중앙의 여가 어느정도 깊이인지 가늠케하는 작업현장입니다.고생하셨네요.
-- 어집의 큰 통로가 좌대쪽으로 향하게 배치를 했네요. 향후 어집탐색시 고려해야 할듯 합니다.
-- 남쪽측(사무실앞) 큰 어집 두개가 기존 가두리 좌우측으로 투하가 되었네요.
-- 서서남쪽측(관리소에서) 분수대앞 물대포사이에 투하되었네요. 올해는 남쪽,서쪽 포인트가 재미있겠네요.
- 기존 포인트공략기에서 어집포인트는 그대로 있으며 위의 포인트들과 동산쪽,뚝방쪽도 추가 되었으니 나름 입질포인트가 분산될듯합니다.
- 인위적인 어집도 중요하지만 입질포인트가 제데로 되기위해서는 아무레도 황토작업이 큰 영향을 주는듯합니다.
- 케이투바다낚시터가 2월말안에 개장을 위해 부단히 준비를 하고 있었읍니다. 가능하면 개장전에 2013년 케이투포인트를 탐색하여 세부적으로 올려 보도록 하겠읍니다.
이상...
송파에서
장보고배상.
첫댓글 칼바람 한파에 장보고님 K2사장님이하 직원분들 고생이 많습니다.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개장이 기다려지네요^^
개장전에 어름녹고 영상기온 되면 놀러가자 구요. 그냥 물보고 바람쐬는것도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