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여러분과 마찬가지인 검찰피해자 한 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철규 전 경기지방경찰청장님이신데요.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2010년 경찰청 정보국장 시절에 검찰에 맞서 경찰의 수사권 독립을 위해 헌신하셨지요. 2011년에는 제일저축은행건으로 검찰이 이광재 전 지사를 비롯하여 이철규 청장 등등 뇌물로 엮여서 기소하였습니다. 이철규 청장은 2004년에도 검찰이 엮어서 억울하게 감옥에 갔다오신 적 있으십니다. (기사검색을 해보면 자세히 알 수 있으니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
그런데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2012년 김학의 전 법무부차관의 원주별장 성접대 사건이 터졌을 때, 시중에 성접대 리스트가 나돌았습니다. 거기에는 가장 만만한 경찰들이 반을 차지했습니다. 이철규 청장은 그걸 유포한 네티즌들에게 법적조치를 취하였지요. 네티즌들은 벌금형을 받았고 여러분이 잘 아시는 정식재판청구를 하였습니다. 그 재판에 이철규 청장이 증인으로 출석합니다. 재판이 끝나면, 함께 이야기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관하세요^^..
전호승 선생님! 신임 경찰청장님께서는 지금 국민들이 억울한 일들을 당한 것을 호소하여 부탁하는 아고라 청원제도도 이렇게 유니코드 제어문자를 써서 서명인원수가 올라가지 못하도록 막고 있는데 오죽하겠습니까? 이러한 방법을 제공한 자가 누구인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국민들이 시급하게 그러한 억울함을 당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으려면 올바른 사법 정화가 이루어져서 이렇게 부당한 행동을 하는 일들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 땅의 법리가 그 기준을 도덕성과 양심에 두어야 하는데 금전에 두고 있으니 오죽하겠습니까? http://cafe.daum.net/gusuhoi/3jlj/20946
첫댓글 서형작님 존경, 경찰청장님 필승
단체방청 할가요?
경찰청장님 하고 차 한잔
한잔 
건배 
건배 
건배 높이들어라 건배
| 서형작가님 분위기 
이었나요 궁금해요
신임 경기지방경찰청장)님과 함께 차 한잔 분^^
전호승 선생님!
신임 경찰청장님께서는 지금 국민들이 억울한 일들을 당한 것을 호소하여 부탁하는 아고라 청원제도도
이렇게 유니코드 제어문자를 써서 서명인원수가 올라가지 못하도록 막고 있는데 오죽하겠습니까?
이러한 방법을 제공한 자가 누구인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국민들이 시급하게 그러한 억울함을 당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으려면
올바른 사법 정화가 이루어져서 이렇게 부당한 행동을 하는 일들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 땅의 법리가 그 기준을 도덕성과 양심에 두어야 하는데 금전에 두고 있으니 오죽하겠습니까?
http://cafe.daum.net/gusuhoi/3jlj/20946
그러네요 // 사피자를 위하여 힘을 써주시면 // 재판도 중량감이 잇어야 합니다 // 경찰청장님 정도면 중량감 잇는 문제를 다루시는데 일조를 하시겠읍니다 // 가대만만//
전국민들께 고합니다.
지금 얼마나 억울한 일들을 당하신 분들이 많이 계셨는지
이 글의 조회수(36,972 명을 넘어서)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http://cafe.daum.net/gusuhoi/KucF/769
서형님 정말 오랜만이네요.
많이 보고 싶었고요.
그전처럼 500냥 강의 듣고 싶어요.
전 경찰청장님이랑 서형님 만나로 가겠습니다.
어디에 사시나 했는데
같은 하늘아래 살고 있었네요.
반갑습니다.
500냥 강의 그때 가면 반가운 분들 만났는데...
그때가 그립습니다._()_
서형작가님!
활동재개하셨는지요! 반갑습니다
16일 514호에서 뵙시다
저도 재판에 방청하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못갑니다만,
승소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