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흡기클리닝 작업 후
작업완성도는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기술과 정성의 결정체입니다...^^
차수리닷컴에서
이렇게 해 주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주 좋은차를 만들어 드릴려고 하는것이며
돈 쓴 보람을 느끼도록 해 드릴려는거죠...ㅎㅎ
그만큼 좋다는 말이겟죠...^^
포팅 작업을 하는 이유는
왼쪽 흡기포트를 보면 거친 표면이 보이는데
포트를 매끄럽게 연마함으로 인해
흡기효율이 좋아짐으로 인해
흡기슬러지까지 적게 생기니까
정성을 다할만 하지 않겟습니까...^^
흡기포팅작업을 하기 전
스팀을 이용하여 흡기밸브 깊은곳까지
억수로 깨긋하게 클리닝하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거는 기본이죠...
보이지 않는곳까지 하는 이유도 간단합니다..
차가 좋아지기 때문이죠...ㅎㅎ
흡기클리닝 하기 전
흡기 카본슬러지 한번 보세요...
참 볼만하지예...ㅎㅎ
그러니까 주기적으로 해 주어야죠...
어떤 카더라 통신에서는
흡기에 카본 슬러지가 클리닝해도 생기니까
할 필요없다는 말들도 돌아다니더라구요...ㅎㅎ
과연 하지 않아도 될 진
여러분들이 판단 해야 겠지만
그 소문을 믿고 있다가 애마가 망가지면
카더라통신에서 어떤 보상을 해 줄까요???
차가 정상일리 없는 상태입니다..
과연 어느정도까지 견딜수 있을지
테스트 해 보는게 아니라면
10만킬로 이전에는 꼭 해 주세요...^^
흡기클리닝 할 땐 예열플러그 교환!
공식이라고 생각하시고 할 때 같이하세요..^^
고장나서 식겁하지마시구요...ㅎㅎ
인젝터 탈착 후
동와샤 교환 할 시기도 된 거 같습니다..
맞지예...
사실 흡기 할 때 인젝터도
정비시기가 거의 동일하기에
관리 해 주는게 맞습니다...^^
노즐 연마 작업 후
노즐 홀 가공작업을 하기위해서
현미경을 이용하여 홀가공을 합니다..
한땀한땀...~~
인젝터클리닝 작업 중 입니다..
인젝터 속 묵은때를 씻어내는 작업인데
최대 20만킬로 되기 전
인젝터수리는 해 주셔야 합니다..
약품으로 세척하는덴 한계가 있거던요...
인젝터클리닝 후
인젝터 동와샤 교환은 기본이죠...
물론 인젝터코딩도요...^^
참고로 기본을 잘 지키면
더 나빠지지는 않는답니다...ㅎㅎ
작업 중 인터쿨러에서 소음이 발생하여
범버 탈착 후 확인 해 보니 이렇게 되어 잇습니다..
어떤 사연이 잇는지는 모르겟지만
인터쿨러 브라켓 고무 3개 다 교환하였습니다..
그러니까 딴딴 해 졋습니다..
물론 소음도 사라졌죠...^^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싼타페DM흡기클리닝 #싼타페DM인젝터클리닝 #흡기클리닝할땐예열플러그교환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