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불길한 건강 경고에서 향후 25년 내에 또 다른 세계적 팬데믹이 '가능성 높음'을 예측게이츠는 대규모 전쟁이 회피되면 전염병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edia/bill-gates-forecasts-global-pandemic-25-years-ominous-health-warning
마이크로소프트 CEO 빌 게이츠는 세계가 전쟁이나 다른 세계적 유행병을 피할 수 있다 하더라도 향후 25년 안에 후자가 실제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CNBC의 "Make It"에서 오늘날의 "많은 불안"이 대규모 전쟁을 촉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큰 전쟁을 피한다면... 그렇다면, 그렇습니다. 또 다른 전염병이 올 것입니다. 아마도 다음 25년 안에 올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게이츠는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대비가 미비하다는 사실을 보고, 또 다른 세계적 보건 비상사태가 인구를 휩쓸면 세상이 어떻게 될지 두려워하는 과학자들의 연맹에 합류했습니다.
MPOX가 다음 코로나인가? 전염병 전문가들이 팬데믹 가능성에 대해 언급
빌 게이츠,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 공동 의장이 2023년 6월 12일 월요일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린 EEI 2023 행사에 참석한 모습. (Jordan Vonderhaar/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보고서에 따르면, 게이츠는 2022년에 "다음 팬데믹을 예방하는 방법"이라는 주제의 책을 썼는데, 이 책에서 그는 강화된 격리 기술과 백신 연구 투자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질병의 영향을 처리하기 위한 준비의 부족함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미국에 대해 "세계가 선도하고 모범이 될 것으로 기대했던 나라는 그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UCLA Health에 따르면 , COVID-19 백신은 병원균을 식별하는 것부터 백신을 만드는 데까지 12개월도 걸리지 않아 역사상 가장 빠르게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
미래에 조류독감 팬데믹이 올까? EU, '면역 방어력 부족'으로 인간에게 퍼질 가능성 경고
코로나바이러스 질환(COVID-19)을 치료하는 화이자의 항바이러스 약물인 팍슬로비드가 2022년 10월 7일에 촬영한 이 그림 일러스트레이션에 나와 있습니다. COVID-19는 미래에 더 치명적인 질병이 올 것이라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REUTERS/Wolfgang Rattay/Illustration / Reuters Photos)
그러나 치료 및 예방 조치, 그리고 자연 면역 강화는 병원 침대가 가득 차고 인공호흡기가 부족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사망한 상황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감염병 전문가들은 가까운 미래에 또 다른 전염병이 발생할 가능성을 거론해 왔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기원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전문가들은 병원체가 결국 동물에서 인간으로 옮겨가 새로운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Mpox와 조류 독감은 이미 잠재적 위협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은 8월에 수건과 침대와 같은 밀접한 접촉이나 물건 공유를 통해 퍼지는 Mpox를 " 국제적으로 우려되는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언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