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DMB 사업자와 프로그램공급업체(PP)가 손잡고 프로그램을 공동제작해 방영한다.
위성DMB 방송사업자 TU미디어(대표 서영길)는 YTN미디어(대표 전용주)와 2개의 자체 프로그램을 공동제작해 오는 7월 셋째주부터 방영한다고 5일 발표했다.
두 회사가 공동제작하는 프로그램은 '약간 더 위험한 방송 시즌3'와 리얼리티 쇼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이다.
'약간 더 위험한 방송 시즌3'는 지난 2005년 첫 방송을 시작한 위성DMB의 자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신청받아 '대신맨'이 직접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은 지난해 일본에서 화제가 된 프로그램 '너는 펫'의 리얼 버전으로 일반인이 출연한다.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골드미스 싱글녀와 꽃미남 '펫'과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TU미디어 관계자는 "YTN미디어와는 지난해부터 자체제작 프로그램을 서로 교차편성해 시너지 효과를 얻은 바 있다"며 "다양한 플랫폼으로 프로그램을 방영함으로써 프로그램 인지도와 인기 상승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했다.
'약간 더 위험한 방송 시즌3'는 오는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은 1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위성DMB 자체채널 채널블루(Ch.7)를 통해 방영된다. YTN미디어에서는 코미디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런 캐막장 저질 프로그램 요즘 왤케 많나염 ;;;
|
첫댓글 돌았나염?ㅋㅋ아무리 그래도 사람을..ㅡㅡ;
-_-
사진에 여자 다리한짝어디갔는지 한참 찾았긔 ㅋㅋㅋㅋ
이런거 보다가는 스스로 닭이될수도..
이거..봤는데 여자중에 한명 남자를 펫이아니라 성노리개로 생각하는지 싫다는데 자꾸 자기한테 안겨서 티비보라고하고 만지고...-_-...와 그여자분 정말 낯짝두꺼우시더라...
미친.. 여자가 딱봐도 ;;;
저사진 저여자 너무 진짜 ㄷㄷ 무슨 성인시트콤보는줄알았음
진짜 싫다
이거 봤는데 ..... ㅡㅡ;;;; 3번째 소개된 여자분 얼굴도 이쁘시고 하던데 왜 이걸 하는지 모르겠다규..
똥이나 싸라.
케이블 전체적으로 중징계먹어야할꺼같테요... 너무 막장...
왜이딴쓰레기같은걸 방송하냐고-_-
-_-좋냐?
놀고있다
?
왜 이런걸 하는지...
별짓 다하는구나...;;
여자 다리 왜 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ㄷㄷㄷ
하나가 아니라 왼쪽 다리를 접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혼자서 급진지)
다리 안올리고 뒤에 있는데....
진챠...케이블들 다같이 개념은 저 한강물속에 빠트렸나보구나......................
징그럽긔
이거 디엠비에서 하던데... 난 일드 너는 펫인줄 알고 기다렸다가 당장 꺼버렸다규~
이거봤는데 어떤 여자가 막 남자한테 자꾸 옆으로 오라그러고 자기 누워있는데 허벅지만져보라그러고 하여튼 보다가 캐어이없어서 꺼버렸음
현실도 만화같을 것 같지?????????????? 아니야~~~~~~~~~~~~~~
미친~~ 이런 방송 왜 하냐~~~
이거 짜고하는거 너무 티난다규
아이거 진짜 - - ....... 보는데 완전 징그러움
남자여자 둘다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