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싸늘해 지는관계로 져지만 입고 게임뛰기에는 추워지네요.
주말엔 체육관을 사용하지만 체육관도 그리 따뜻하지는 않은지라.....
나이키 프로 민소매 형태를 입고는 있습니다만 긴팔을 장만 하려고 합니다.
더불어 하의도 발목까지 오는걸로 장만하려고 합니다.
여기 저기 둘러보다가 궁금한것이 있는데
1. 나이키 프로 제품중에 겨울용 하의가있던데 입고 게임뛰는데 문제가 없나요?
안쪽에 기모가 있어서 따뜻하다고 하는데 오히려 그게 경기력엔 방해가 될듯한 느낌이더라구요.
2. 스포츠 언더웨어 중에 나이키프로 이외의 쓸만한 브랜드나 제품이 있는지요??
아무래도 나이키 프로가 고가이다 보니 다른것들도 알아봐야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입어보신분들이나 스포츠 언더웨어 착용중이신 (긴팔, 긴바지) 분들에게 조언구합니다~~
첫댓글 1. 전혀 지장없습니다.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경기력에 방해요소는 없네요.
2. 언더아머가 유명하죠 (고가격대 형성), 아디다스나 나이키는 비슷합니다. 좀 저렴한 가격대의 루키< 라는 브랜드도있습니다. 상당히 가격대 효율성이 높은곳이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추가질문 해도 될런지요.... 혹시 겨울용을 요즘같은 날씨에 입고 뛰어보신적이있으신지?
루키와 나이키프로가 질의 차이가 심한가요? 가격은 차이가 심하더라구요...
지금도 제가 농구경기시 상하의 기모나이키프로 입고합니다.한여름만아니라면 괜찮습니다^^ 루키인지 록키인지 해깔리는데 록키가 맞을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록키를 더 오래입고있습니다.^^가격차이는 두배이상 저렴하네요^^
양질의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씩 질러야겠네요
1.지장은없는데 저는 기모말고 그냥 긴팔입어도 안입은거보다 따뜻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기모는 그 느낌이 좀 맘에 안들어서..
2.나이키프로, 아디다스 테크핏등등..
나이키 프로해외구매로 사면 엄청싸요 ^^ 긴팔얼마전에 샀는데 35달러정도?
나이키 프로랑 슈퍼피쳐링 제품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거의 두배 이상 차이나지만 가격표 떼고, 상표 떼고 순전히 기능성만 비교해보면 슈퍼피쳐링이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저도 슈퍼 피쳐링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