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페라리의 F8 트리뷰토의 구형인 모델이죠.
458 후속 488 입니다.
까다로운 페라리 보증에도 문제가 없는것은 큰 매리트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페라리들 ECU 튜닝을 했으며, 센터에서 문제된 일은 없습니다.
458 의 역작을 뒤로 하고 새로 채택된 터보 엔진입니다.
혹자는 페라리가의 정통 스포츠카라고 합니다.
458 부터 시작된 정갈한 디자인은 압권이죠.
F154 계역의 F154CB 엔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총 배기량은 4,000 가 안되는 3,902 cc V8 기통 터보 엔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670 마력이 8,000 RPM 에서 나오는 고회전 특유의 엔진 특성을 자랑합니다.
토크는 77.5 를 3,000 RPM 부터 뽐어냅니다.
그래서 일반 유럽차들과 다른 배기음을 만들수 있는것 같습니다.
과급기 차량중에서 최고 마력이 8,000 RPM 에서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이죠.
이런 짱짱한 페라리가 테크텍을 만나
770 마력에 86.5 토크로 변신합니다.
운전자의 웃음을 만들어내기에 충분한 결과치입니다 ^^
TECHTEC 은 십수년동안 안정적으로 완벽한 튜닝 결과를 선보여 왔으며, 이번에도 완벽한 만족을 이끌어냅니다.
명품은 단시간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센터 보증 수리에 문제없도록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테크텍은 차량 별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명품은 단시간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후기도 읽어보시죠.
https://cafe.naver.com/techtec/6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