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버리라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
막 9:43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입니다.
스스로 자신의 손을 찍어내는 고통... 생각도 하기 싫어요.
영화 '127시간'은 산에서 조난당한 사람의 실화 영화인데요, 암벽에 끼인 자신의 손목 때문에 빠져나오지 못하게 되자 주머니 칼로 자신의 손목을 끊어내는 이야기를 다뤘었죠.
저는 간이 작아서 이런 영화 못 봅니다. 줄거리만 보고도 소름 쫙~~~
이 사람은 이 땅에서 잠깐의 삶을 더 연장하기 위해 자신의 손을 찍어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갖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낫다고 하셨습니다.
지옥의 고통이 얼마나 컸으면, 영생의 축복이 얼마나 컸으면 이런 말씀을 주셨을까요.
계속 이어지는 말씀을 보면, 두 다리, 두 눈...
무엇을 희생하더라도 지옥만은 가지 말고 꼭 천국에 가자는 말씀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예수님 주신 말씀 그대로 순종하여 따라가야 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영생 얻는 방법을 알려주신 말씀입니다.
영생 얻는 방법?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
<요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라?????
대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바로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떡은 예수님의 살이요, 포도주는 예수님의 피라고 약속하셨으니까요.
그럼 교회만 가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킬 수 있을까요?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영생 얻는 약속으로 정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전 세계에서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지옥 안 간다고 장담하는 건 허풍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천국 간다고 장담하는 것도 허풍입니다.
사단이 잠깐 없애버린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우리에게 가르쳐 지키게 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그 말씀대로 순종하여 살아가는 것이 지옥의 형벌을 피해 천국 돌아가는 길입니다.
영원한 생명 허락하시기 위해 이 땅에 육체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지옥의 고통을 면하게 해 주시기 위하여 하늘에서 이 땅까지 친히 오셔서 알려주신 새언약입니다.
새언약에 담긴 희생을,축복을 깨달아서 마음과 뜻을 다해 새언약을 지키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꼭 새 언약 유월절 지켜요.
@쪼꼬미코 새 언약을 지키자들에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 하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천국가려면 반드시 지켜야죠~
사망의 종노릇 하는 우리들에게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하시기 위하여 새 언약을 세워주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수님께서 영생 얻는 약속으로 정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전 세계에서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지요~~지키고 전하는 교회는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