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남동구청소년문화축제 및 그림그리기대회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청장 윤태진)가주최하고 한국청소년문화재단(이사장 이주열)이 주관하여
2009년 제4회 남동구청소년문화축제 행사가 남동구 장수동 인천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인천시민과 청소년 등 2,500 여명이 참석하여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문화축제행사에는 지난 5월2일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56 개팀이 예선전을거쳐 오늘 5월9일 12개팀이 본선에 참석하였으며
그림그리기대회행사에 1,200 여명이 참석하여 910 명이 그림을 제출하였다.
이번행사에서 남동구 이기천 부구청장과, 한국청소년문화재단 이주열 이사장, 인천광역시교육청 김실 교육위원, 남동문화원 김기수 문화원장, 한국청소년문화재단 이강부 연합회장, 인천광역시동부교육청 정갑순 항무국장 등 많은 내빈들이 행사에 참석하여주었다. 이번 청소년문화축제 본선에는 12개팀중에서 영예의 대상은 만월초등학교 풍물부가 수상하였으며 금상 에는 문성정보미디어고등학교 옥타브. 구월여중 O2. 인천YMCA알빈로제 어린이요들단.명인체육관 스피드줄동이.미추홀문화회관 째즈댄스단 .용현초등학교 스포츠댄스.은상 에는 인동 간석초등학교 엔젤벨리스타즈.남동중학교 D/S.인성여자고등학교 MIS.제물포고등학교 MAXIMUM.문일여자고등학교 흙소리 팀이 수상의영광을차지했다.
그림그리기대회는 심사를 하여 5월 14일날 수상자를 발표할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