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규림 기자] 가수 박화요비가 성대 수술을 한다.
박화요비는 최근 6집 앨범을 준비하던 중 목상태가 악화돼 병원을 찾은 결과 성내 낭종 진단을 받고 수술을 결정했다.
박화요비는 8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정밀 진단을 받고 수술 날짜를 정할 예정이다.
박화요비의 소속사 에스앤비 엔터테인먼트 측은 "약물 치료를 해봤으나 상태가 나아지지 않아 수술밖에 방법이 없는 것으로 결론이 났다"며 "목 상태가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활동을 무기한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화요비는 올 해 초 성대의 점막이 밀착돼 목소리가 나지 않는 유착성성대 증상이 나타나 약물 치료와 통원 치료를 병행해왔다.
에스앤비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박화요비 본인이 수술 없이 회복하길 바랐는데 여름 특집 '윤도현의 러브레터' 출연 후 일상적인 대화까지 힘든 정도로 상태가 악화됐다"며 "병원에서 수술을 한다해도 100% 완치된다는 보장도 없고 후유증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 박화요비 본인의 마음 고생이 심한 상태"라고 전했다.
박화요비는 7월 31일 KBS 2TV의 음악프로그램 '윤도현의 러브레터' 녹화에 참여했다.
박화요비는 2년 전 사전 녹음한 리메이크 앨범으로 최근까지 활동해왔으며 6집 앨범 작업을 진행중이었다. 박화요비의 새 앨범은 치료를 마친 뒤로 모든 작업을 미룬 상태다.
[성대 수술을 하는 가수 박화요비. 사진 제공 = 무붕기획단 ]
(이규림 기자 tako@mydaily.co.kr)
-------------------------------------------------------------------
흑... 요즘 안좋은 일만 연이어 터집니다. 아 정말 울고 싶다.. 그래도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기다릴래요. 제발 수술 잘되셔서 멋진 라이브 보여 주세요.
첫댓글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 화요비ㅠ
... 하아...
힘내세요화요비!!사랑해욤화요비!!
포기란 말은 김치 담글때 쓰셔야죠~ 화튕~~^^
힘내세요! 수술 잘될거라 확신 합니다. 맘 단단히 먹고 수술 잘 받으세요~
헐;; 힘내세요~!!! 난 무조건 기다릴테야!@@
이번주 윤도현의러브레터 꼭 봐야 겠다 ㅠㅠ
힘내시고 빠른 쾌유 빌께요
힘내세요!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건강에만 집중하세요 ㅎㅎ
안되요 ㅠㅠ 힘내세요.. 빠른쾌유를 빌께요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이렇게 되면 안되는데 ㅜㅜ
빠른 쾌유 빕니다.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거예요. 힘내세요~
힘내세요 화요비씨 홧팅! ^^
다 잘 될거예요. 언제까지 기다릴게요~
괜찮아~잘될꺼야~힘내세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