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님께서 계양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방문해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과 계양구민, 인천시민,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국민의힘은 취임 전부터 다수의 공약 후퇴와 인사 참사를 비롯해 수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폭주를 견제하고 민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가 필요하다는 민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재명 고문님의 출마는 민주당의 역할을 묻는 민심에 대한 응답이며, 지난 대선에서 이 후보를 지지했던 1,614만 명의 유권자들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들의 소망입니다.
이재명 고문님께서 민주당 지도부와 인천지역 국회의원들의 출마 요청을 수락함과 동시에 이번 지방선거의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이라는 중요한 직을 맡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재명 고문님의 출마가 인천 민주당의 자존심인 계양을 지키고, 인천 계양에서 일어난 승리의 바람이 다가올 6.1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전국적인 압승을 이끌어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저 역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이자, 계양갑 국회의원으로서 이재명 후보와 박남춘 후보와 함께 원팀으로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