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파주 민들레 봉사회(회장 임우영)는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우수 프로그램 으로 선정된 사업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동화속으로 날아오르다 '는 주제로 '23년5월9일(화)14시 파주읍 연풍리 소재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의 어린이,교사들과 함께 파주 '퍼스트 가든'(탑삭골길 260)으로 봄 나들이를 다녀왔다.
'조이하우스'는 아프리카 부모들이 직장 근무시간인 주간에 어린이를 보호하는 비인가 시설로 3개월 영아 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40명의 어린이를 보호하는 기관이다.
이번 행사는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우수 프로그램 선정 사업으로 진행 하였으며 파주 자원봉사센터 직원들과 파주지구 협의회 임원 및 민들레 봉사원들과 '조이하우스'의 어린이, 교사들과 함께 파주 '퍼스트 가든'에서 정원투어,동물원 관람,놀이기구 체험등 다양하게 편성 진행하여 '조이하우스'의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의꿈을 선물하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임우영 파주 민들레 봉사회장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책으로만 보았던 동물을 직접 관람하고 놀이기구 체험등을 통해 동화속으로 날아오르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오늘 좋은 행사에 함께해준 임강영 파주 자원봉사 센터장과 직원,파주지구 협의회 연규희 회장과 임원,각 단위봉사회 임,회원, 민들레 봉사원 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공적으로 이날 행사를 진행한 파주 민들레 봉사회는 이번 1차 '봄 나들이 행사'에 이어 9월12일(화) '2차 가을 나들이' 행사를 계획 하고 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 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자원봉사센터 우수 프로그램 으로
선정된 사업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동화속으로 날아오르다 '는 주제로 어린이와
함께 봄나들이 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박진숙 총무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