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통신원네 그 맥락의 이야기입니다. 2016년부터 계속 폭로가 있어왔듯 그런 식으로 속아서 같이 관계맺은 숱한 피해자들이 있을 텐데 언급이 없어서 언급하고 싶었고요. 그저 도의적인 부분이라고 말하기엔 죄가 너무 크게 이어졌죠. 그부분을 작게 보았기 때문에 국가대표 결격사유 충분한 사람이 계속 방치되었고, 지금 이미 문제의 영상들이 유포되었으며 전여친들(?)에 불법촬영에 또다른 유포까지 얘기가 나왔으니까요. 또한 피해자들 입장 없이 제3자가 도의적인 부분이라고 말하기는 부적절하다고 봅니다. 법적인 보호를 받고 처벌할 절차가 마땅치 않을 뿐이지, 거짓말하고 관계를 맺고 버리는 것은 범죄라고 생각하거든요. 이 부분에서 국민으로서 (원래 재범률이 높은)성범죄자가 국가대표 자격을 가진 것을 걱정하고 혹시나 분문처럼 유소년지도자를 해서 또 다른 사건이 생길까봐 걱정해서 영구제명을 바라고 요구하는 것이 뭐가 이상한지 모르겠네요. 제도가 없다면 앞으로 만들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공감합니다 처음도아니고 더 조심했어야할상황에서 또 문제터진건 용서도안되고 안타깝지도않음
중국전에 교체 시킨거 보고 뜨악 했음
국가대표 자리를 이용해서 많은 여자를 만나고 해외에 간다는 핑계를 댔죠. 영구 제명이 맞다고 봅니다.
이껀으로 영구제명은 아니죠. 가스라이팅해서 많은 여자 만나는게 도의적으로는 잘못이지만, 영구제명까지는... 그냥 불법 영상 촬영으로 형사처벌 받으면 그때 영구제명하면 될일
@방구석통신원 네 그 맥락의 이야기입니다. 2016년부터 계속 폭로가 있어왔듯 그런 식으로 속아서 같이 관계맺은 숱한 피해자들이 있을 텐데 언급이 없어서 언급하고 싶었고요. 그저 도의적인 부분이라고 말하기엔 죄가 너무 크게 이어졌죠. 그부분을 작게 보았기 때문에 국가대표 결격사유 충분한 사람이 계속 방치되었고, 지금 이미 문제의 영상들이 유포되었으며 전여친들(?)에 불법촬영에 또다른 유포까지 얘기가 나왔으니까요.
또한 피해자들 입장 없이 제3자가 도의적인 부분이라고 말하기는 부적절하다고 봅니다. 법적인 보호를 받고 처벌할 절차가 마땅치 않을 뿐이지, 거짓말하고 관계를 맺고 버리는 것은 범죄라고 생각하거든요. 이 부분에서 국민으로서 (원래 재범률이 높은)성범죄자가 국가대표 자격을 가진 것을 걱정하고 혹시나 분문처럼 유소년지도자를 해서 또 다른 사건이 생길까봐 걱정해서 영구제명을 바라고 요구하는 것이 뭐가 이상한지 모르겠네요. 제도가 없다면 앞으로 만들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제명해야죠.
동의는 하지 않지만 선수단이 동요하지 않게 조치가 필요한 건 분명합니다.
퇴출 기원합니다 축협 정신차려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