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조종사 옷, 여름용 제품입니다. 시원하고 텍을 보니 불에 강한 방화처리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물건의 내용은 천천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공군 조종사 옷에 대한 것 입니다. 혹시나 해서 조종사 옷을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조종사 옷에는 공기압축 옷을 더 입어야 하는 구성인 것 같습니다. 구입제품의 설명용으로 갈무리 한 그림 입니다.
물론 일반인이 공기 압축 페키지가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있으면 멋은 날듯이요. 저 장갑도 좋은 제품인데 ^^
제가 매장에 방문을 했을 때는 경황이 없어서 장갑의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지는 못했습니다.
옷걸이에 걸려 있을 때는 조금 커다란 옷이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눈으로 보는 것과 입어 보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색과 디자인은 무난했습니다.
팔뚝과 가슴 다리 부분에 주머니가 있습니다. 손목과 허리, 발목 부위에 조절밴드가 있습니다.
가슴부위에 이름표를 붙이는 곳이 있습니다.
여름용이라서 시원한 통기구도 있습니다. 가슴에는 주머니가 있고, 허리조절 아래는 환기용 지퍼입니다.
왼쪽 팔 위쪽은 볼펜과 간단한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상, 하, 지퍼를 이용해서 입는 것과 필요 시 양쪽 지퍼 이용가능 입니다.
텍에 써있는 글 입니다.
텍위로는 만든 곳이 써있습니다. 미국에서 만들었군요.
한벌 옷이고 비행복이라고 써 있습니다. 작업복으로 이용을 해도 좋을 것입니다. 옷이 있어도 비행기가 없어서....
여름용 옷이며, 불에 대한 방제처리가 되어있습니다.
34-SHORT 이것에 대해서는 사장님께 문의 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옷은 여러벌이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압옷을 더 입어야 하는 관계로 주머니는 팔과 다리, 가슴에 있는 것 같습니다.
다리에 있는 주머니 부분 입니다.
옷의 뒷 부분의 모습입니다.
발목 하단의 지퍼로 신발을 신고 안쪽으로 넣을 수 있는 구조 입니다. 스키복의 하단부분과 비슷합니다.
171정도의 키에 허리는 30 인치의 경우 옷을 입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맨발로 있기에 조금 뭐해서 같이 구입한 검은 색 군화 착용 모습입니다. 얼굴은 자체 모자이크를 위해서 고글을 사용해습니다.
소매 조정을 하라고 아들이 조정하고 다시 한 컷을 찍었습니다.
같이 구입한 고어텍스 군화 입니다. 작은 싸이즈를 구입하기 힘들어서 오랜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가끔 보면서 찜이라는 것은 의미가 없는 것을 아는데 어느 분이 찜을 하시고 구입을 하지 않으셔서, 매장 방문을 하고 찜이 의미가 없다는 것을 제가 다시 한 번 확인 하고 구입한 군화 입니다.
엄청 싼 고어텍스 작업과 등산에서 뱀에 대한 위험과 물에대한 안전성 확보를 하였습니다.
물에 대한 안정성을 조금 있다가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군화는 왜 이런 것을 못 만드는 것인지 아쉽습니다. 군화가 고어텍스라니^^
군화 안쪽으로 방한내피가 있습니다.
추운 곳에서 작업이나 기존의 군화에서 추위에 견디시려면 방한내피 구입도 추천을 해드립니다.
군화를 찾아 보면서 본 것이 BOX에 방한내피가 많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마도 개별, 별도 구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방수가 잘된다고 해도 발등 위 까지의 방수 기능이지만 이 군화의 경우는 신발의 최 상단까지 방수가 가능하다는 저런 것을 우리나라도 만들어야 하는데 고어텍스에 방수위치도 엄청나다는 신발입니다.
뒤에 밝혀도 뒷 굽도 일체형 입니다. 굽이 빠지는 일이 없습니다. 군대 있을 때 장난을 많이 쳤는데 앞사람 군화 굽 많이 빼주었는데. 이 것은 그런 일이 없다능
일체형 굽과 약간의 쿠션기능도 있습니다. 가죽을 눌러서 상표를 입력한 부분이네요..
방수는 아마도 25cm 물에서도 가능하것 같습니다. 이제품 외에도 고어텍스라면 비슷한 성능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막화를 가지고 싶었지만 신발 구하기 힘들어서,, 그래도 이 것 이라도 건졌습니다.
선물로 주신 물병 고리라고나 할까요. 어느 분이 물병을 걸어서 사용하는 사진을 올린 것으로 아는데 ^^
사용 용도는 더 개발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들이 머리가 자라서 모자를 약간 큰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작아도 마음에 들어서 몰랐는데 착용을 하다가 보니 머리에 맞는 것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내부 모습이 아주 단순해 보이지만 여기에도 많은 것이 있습니다.
우선 내부모습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모자의 내피를 잡아 당긴 보습입니다. 한 겹으로 만든 모자가 아니고 여러 겹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모자 내피 속 텍 아래부분 에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사장님 말에 의하면 비상금을 넣어도 된다고 하시던데
그 말씀에 동감합니다.
한 상자에 12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1BOX 구입했습니다. 자주 매장을 방문한 다는 것은 기름이 들어간다는 공식, 그래서 박스 구입.
군용제품이고 3M에서 만들었습니다.
2.5ml의 제품이 들었다고 합니다. 조금씩 사용을 하면 된다고 하시던데 모기 물리는 것보다 조금 더 발라도 좋을 것입니다.
일반약국에서 파는 스프레이 모기약은 냄새가 심하지만 냄새가 없습니다.
고체연료 구경만 하고 박스 구입을 망설였는데 바비큐 숯불 붙이기로는 그만일 것 같습니다. 야영을 많이 한다면 고체연료를 사용하셔서 숯불에 불을 붇여도 아주 편안함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고체 연료 구입하신 분이 말씀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패스 하겠습니다. 나중에 구입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니면 사장님이 몇개만 주시지^^ 한 박스 너무 많이 들어 있다능
이 미니 더블백 사용할 곳이 무지 많을 듯한 제품입니다. 작고 튼튼해서 너무 크지않아서 좋아요^^
첫댓글 네네`섬수님 감사합니다그렇게 착용하시니까 정말멋지고 비행조사 같네유비행기를 한대 구입하셔야 될것같네유가까우시니까 시간나실때 창고에 자주놀러오세요본인카페 영업홍보 팀장으로 모셔야 될것같습니다`다시 한번감사드립니다
비행기 얼마에 파는지 좀 알아봐 주시고 조종사 장갑도 알아봐 주세요^^
@섬수네네알겟습니다
제품에대해서 자세희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선비행기라도 한대 몰고 다니세요
윽 무선 비행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