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모이던 호사모가 뜨거운 8월을 건너 뛰어,놀기 좋~은 구월 십칠일(금요일) 저녁 7시 부터 양재동에서 꾹꾹 눌러 뒀던 우리들의 끼를 한꺼번에 폭발시킬 예정입니다.
그때쯤이면,길가에 코스모스 활짝 피어 한들거릴테고..,
향기 높은 들국화 노오란 봉오리도 올망졸망 피어날것 같습니다.
꽃이 핀다고 덩달이로 님들도 가슴에서 꽃과 향이 솔솔 피어나면 클나요,가을바람 너무 매서워~!
열정과 매력이 넘치는 호사모 웬수들 폭발 않게 하려면 터질 곳을 마련해 주어야 한다고..., 이 연사 큰 소리로 외치면셔~~,구일칠 저녁 7시 부터 양재동에다 난리 부르스 한마당을 펼치려 합니다.
장소: 양재동 이대감집(523-8802);3호선 양재역 1번출구->30m,수협이 나오고 먹자골목에서 우회전하여 30m 가면->조선기와 담장의 이대감집 2층(매콤한 갈비찜과 이슬이가 호서모를 기다립니다)-산나무님 추천으로 결정 했습니다.
회비는 이만원(늦게 참석해도 회비는 다 같이 이만원)
참석 가능하신 분은 미리 꼬리 잡아 줄래요~? 못 올것 같은 분도 관심꼬리 잡으시기 바랍니다.새내기는 더욱 환영이니 묻지 말고 참석 하시기 바랍니다. 누가 젤 먼저 다나~? 누가 젤 멋진 꼬리 잡을까~?,누가 젤 늦게 다는지 적어 뒀다가 내신 성적에 반영해야지~!? 아참~,호사모 정모 홍보는 모두들 해 주시겠지요~? 홍보 끝내주게 하시는 님을 호사모 홍보 장관으로 임명 합니다. 부디 가문의 영광을 위해 만사 제치고홍보에 열을 내 주셔용~!!
호사모건 아니건,새내기건 아니건 우리세상님이면 누구나 참여 하셔서 그 유명한 호사모의 매력을 만끽하실수 있습니다.호기심이 발동하시는 분은 묻지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신나고 즐거운 가을을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일~떵~~..일떵~하면....회비 면제 해준다구여~~?? 헤~~ 기뽀라~~
호사모 가 뭐꼬....................
신참인데 나이와는 상관없나요?
호랑이를 사랑하는 모임도 있는데...이대감집은 갈비찜이 유명해요..호프는 안팔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