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계속해서 저렴한 러시아 원유를 구매할 것입니다
https://oilprice.com/Latest-Energy-News/World-News/India-Will-Continue-to-Buy-Cheap-Russian-Crude-Oil.html
India Will Continue to Buy Cheap Russian Crude Oil | OilPrice.com
India will continue to purchase cheaper Russian crude oil, despite Western pressure, to meet its growing energy demands.
oilprice.com
인도는 가장 낮은 가격으로 석유와 가스를 구매하는 에너지 정책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며, 더 싼 러시아산 원유 공급을 계속 구매할 것이라고 인도 석유부 장관 하르딥 싱 푸리가 휴스턴에서 열린 Gastech 컨퍼런스에서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만약 어떤 기관이 제재를 받지 않는다면, 저는 가장 싼 공급업체로부터 구매할 것입니다." 장관이 말했습니다.
세계 3위의 원유 수입국인 인도는 석유 소비량의 85% 이상을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경제 성장과 정유소 확장 계획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인도는 러시아산 석유의 주요 구매국이 되었는데, 서방 국가에 대한 러시아 원유 수출에 대한 제재와 금수조치로 인해 러시아산 석유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원유 공급의 매력으로 인해 러시아는 인도에 가장 많은 원유를 공급하는 국가가 되었습니다.
7월에는 중국 정유업체들이 정제 마진 감소와 연료 수요 침체로 구매를 줄임에 따라 인도가 중국을 제치고 러시아 원유의 최대 구매국이 됐습니다.
로이터가 산업 및 무역 출처에서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7월 인도의 총 수입 중 44%가 러시아에서 나왔습니다.
인도의 러시아산 원유 수입은 7월에 하루 207만 배럴(bpd)의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이는 6월 대비 4.2%, 작년 같은 달 대비 12% 증가한 수치입니다.
인도는 지난 2년 동안 러시아의 현물 공급의 상당 부분을 사들였지만, 이제는 장기 공급 계약 체결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인도 국영 정유회사들이 러시아산 석유의 장기 공급을 위한 러시아와의 잠재적 거래 조건에 대한 논의를 공동으로 시작했다고 이 문제에 대한 전문을 가진 정부 소식통이 7월에 로이터에 전했습니다.
출처는 인도가 정제 용량 확대에 따라 "예측 가능하고 안정적인" 석유 공급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인도의 석유부 차관에 따르면, 인도는 2028년까지 정제 용량을 약 1/5 늘려 원유 처리 용량을 619만 배럴/일로 늘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Oilprice.com의 Tsvetana Paraskova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