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사랑하는 이들의 차량이나 가방엔 수시 전도를 위해 몇가지 전도용품이 있다. 실시하는 연합전도, 순례전도, 노방전도, 축호전도를 하려면 전도지도 필요하고 전도용품도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코로나 때 문을 닫은 교회가 많다고 하지만 어렵고 힘든시기지만 개척교회, 미자립교회를 찾아 함께 예배하며 전도하며 전도지를 제작해 물티슈, ,마스크 등 전도용품과 함께 지원하며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총회, 노회, 교회연합회, 기독실업인 장로님 권사 집사가 되어야 할 것이다.
작은교회를 세워나가는 일이 이 땅에 교회를 살리는 일로 전도용품지원만 아니라 교회주보, 찬양곡집, 자동반주기, 주일예배 식사, 개척교회를 위한 차량지원사업이 요청된다할 것이다. 건강한 동반성장을 고민해야 할 것이다. 교회관련 시설을 이용할 시에 일정 부문 혜택을 주는 일도 의미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수련원이나 수양관, 기념관, 백화점, 서점, 휴게소, 카페, 기독교 전용 극장, 연극장 들을 이용할 시 할인시스템을 적용해 개척교회나 미자립교회의 목회자에게 무료이용사업도 함께 해야 할 것이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