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오랜만에 스타를 하면서 하두 각종핵 의심유저가 많아서 w런처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주로 4대4 빠른무한맵을 즐겨합니다.
그런데 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즘들어 자주 드랍이되는 현상이 일어나서 누가 드랍핵을 쓰나 싶었는데,
계속 하다가 느낀게 4대4 빠른무한에서 중후반넘어가다보면 맵에 유닛이나 건물을 많이 짓거나 캐리어같은 유닛뽑아서 인터셉터
충전하다보면 특히 더이상 유닛이나 건물을 짖지 못하는 (영어로 안내문과함께) 현상이 일어나는데여.
이럴경우 어느 한 쪽이 밀려서 건물이나 유닛소진되다보면 다시 유닛이나 건물이 다시 나오고여.
근데 유닛,건물 생성이 안돼는 안내문이 뜨꼬나서 드랍이 아주 잘걸립니다. 겜에서 제가 누군가를 드랍할려고 합니다와 함께
한 명 혹은 적 4명을 전부 드랍시키고 드랍창이 뜨면서 오히려 제가 드랍거는 상황이 옵니다.
상황으로 봤을때 저희팀이 유리할때나 불리할때나 제가 누군가를 드랍시키려고 합니다와함께 드랍창이 나오면서 아군까지 전원 드랍되는 경우도 있고 적팀만 드랍된경우 혹은 적 아군 조금씩 드랍되는경우등 다양합니다. 문제는 적팀이 다 드랍되거나 아군까지 다 드랍되면 제가 디스건거처럼 결과가 디스로 뜨고여.
첨에는 드랍창이 뜨고 누가 걸었는지 잘 모르기에 그러려니 했는데 그리고 보통 4대4무한맵에서 흔히 격는분도 많으신거 같고여.
그런데 w런처를 안키고 스타만 실행해서 사용하면 이런일이 안 일어납니다.
그래서 w런처 안키고 하자니 오빌리언 핵사용 구별하기도 힘들고 (요즘은 오빌리언 핵사용자가 많이 줄긴 했지만)
w런처의 승률보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기에 승률보는 플러그인기능을 따로 만들어주셧음 합니다.
드랍되는 상황은 여러 경우가 있기에 어떻게 해결해 달라하기도 그렇고
지금은 w런처를 안쓰자니 드랍되는 상황은 별로 없는데 승률보기나 오빌리언핵 사용자 추출하기가 힘들고
w런처를 쓰자니 제가 자주하는 4대4빠무에서 중후반만 넘어가면 드랍이 자주걸리니 이런경우엔 겜할맛이 떨어지고 미치겠습니다.
첫댓글 일단 wDetector의 일부 기능을 따로 빼서 새로운 플러그인을 만드는 건 프로젝트 관리나 중복 작업 등에서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고요, wDetector를 사용하면 드랍이 많이 된다는 의견이 많은데 wLauncher Beta부터 완성을 한 다음에 직접 확인하면서 수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