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3연참으로 연주곡을 올려보는 음유아빠입니다.
이번에는 최근에 가장 핫했던 TVN의 드라마 '쓸쓸하고 아름다울 신 도깨비'의 OST중에서 연습했던 곡을 녹음해보았습니다.
최근 본 우리나라 드라마 중에서 제가 끝까지 쉬지않고 기다렸다가 엔딩을 본 작품은 이 도깨비가 유일하더군요. (태양의 후예도 초반에 보다가 유시진 대위 역활이 너무 간지러워 포기했고, 그 전의 별그대도 보다가 10몇화 쯤에서 멈췄던 것 같네요.)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었지만, 이 드라마의 또 다른 묘미는 바로 감미롭고 적제적소에 잘 쓰였던 음악들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마도 좋은 곡들이 많아 얼마 후에 몇곡 더 연주녹음을 해서 포스팅을 해볼 것 같네요.
그럼 역시나 부족한 연주이지만 열린 마음으로 즐겁게 들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육아중인) 흑발의 음유아빠 자이 테 스 시온
사용악기 : 프리윈디 분청토 알토 C키
녹음장소 : 서울 한강 강서쪽의 어느 곳 방음부스 안.
ps. 1.
오카리나 연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페에 가보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1. 다음 오카리나 카페 (http://cafe.daum.net/ocarina)
2. 네이버 오카리나 카페 (http://cafe.naver.com/ocacafe)
ps. 2.
저의 연주곡은 상업적 용도로 사용 불가합니다.
몇년전 모 케이블 방송사에서 저의 연주를 무단으로 사용한 것에 대해 아직도 불쾌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취미로 연주한 곡을 멋대로 허락없이 상업용도로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ps. 3.
저의 연주는 청음과 감으로만 연주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악보는 만들줄 모르며, 저작권법 관계로 반주나 mr은 공유하지 않고 있으니, 무턱대고 메일 주소 남기시면 저도 곤란합니다. 하지만 정보화 시대에 검색을 활용하시는등의 최소한의 노력을 해보신다면 , 원하시는 것을 찾으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첫댓글 오~ 좋은 곡에 좋은 연주! 다시 예전 고수시절의 느낌이 돌아오시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3일 연참으로 3~4시간 밖에 못잤더니 이젠 체력이 딸려서.. 쉬어가야 할 것 같아요.
감미롭네요^^~
좋아요
고맙습니다. ㅎㅎ... 지금 비몽사몽 간이라... 동영상은 조금씩 업뎃되고 있으니 블로그 한번 놀러오세요-
@음유아빠 넵^^
삭제된 댓글 입니다.
즐겁게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 동안에는 연주녹음을 자주 할 생각이니 가끔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