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교병에서 체어맨의 공식연비가 4km/l L 라고도 하고 어떤 분은 3.8km/1 L 라고도 하더군요. 밑의 표는 체어맨 가솔린 2.8, 자동 5단 실제 연비입니다. 오박사 차가 3.2 자동 5단 이면 연비가 조금 덜 나올수는 있지만, 4km/1L 는 어처구니가 없군요.
1. 체어맨(가솔린 2.8, 자동 5단) 공인 연비와 실제 연비 공식 기록입니다..
2. 체어맨 연비 관리
공식연비 8.6㎞/l~9.6㎞/l 실주행연비 7㎞/l~8㎞/l 정도 나오고 체어맨 엔진은 벤츠 엔진2400cc,2800cc,3200cc 입니다.
관리에 따라서 연비가 천차 만별이라는 평입니다..그만큼 관심과 예정이 필요한 차라고 할수있습니다.엔진은 훌륭하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돈 먹는 하마 같군요.
실제 주행거리 확인하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공인연비가 8~9정도 되면 시내주행 연비는 그보다 못할 거고 의전차량은 공회전대기 시간이 길어 연비가 더 떨어지겠죠.. 하지만 그렇게 많은 기름을 넣어야 할 정도면 시내만 다녀선 안돼고 지방도 많이 다녀야 할테니 그럼 실연비는 더 올라갈거구요.. 경험상 연비5이상은 될거예요.. 연비 5 정도 잡아도 계산이 안나올 정도로 유류비가 많다면 문제가 있는 겁미다.
연비를 리터당 4km로 잡아도 하루에 164km 다닌 거더라구요. (해외 체류일 빼고 계산)
말썽꾸러기는 하는 것마다 미운 짓만 한다고... 왜 왜 하필이면 위의 차종 중 연비가 제일 낮은 차를 타고 다닐까요? ㅅㄹ의교회 주식회사 체어맨이라는 것을 자랑하고 싶어서?
공공기관에서 근무하는 저로서는 청구방식이 참..
장로님들 중에는 공공기관 혹은 준공공기관에 임직원으로 계신 분들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교회는 공공기관 보다 더 정확하게 거리와 연비를 계산해서 청구해야 하는 거 아닌가?
그 기름을 장로님들 회의하시는 ㄷㅎㅅ에 뿌린 건 아닐테고.. 에휴~
저 체어맨w 입니다.700VVIP입니다. 3600CC이고요. 연비는 에쿠스보다 좋습니다. 대충 50리터주입하면
420키로 갑니다. 리터당 8키로.. 연비 나쁘지 않아요.고속도로는 10키로/리터 이상 갑니다.
차량이 w600 4 tro.(4륜)이면 그래도 리터당 7키로는 갑니다(왜냐믄 전부 자동 7단기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