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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으로 글 쓰는 건데 귀엽게들(?)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이 11개나 달린 글은 처음인데... 여하튼,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서 약간의 캐릭터 보충 설명을 덧붙이겠습니다.
물론, 아직 확정난 건 아니지만요. 그리고 더 상세히 무언가를 소설에 부여하고 싶으시다면 쪽지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카페에 이미 회원님들이 참여하고 있는 소설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러면 간략하게 캐릭터 소개 들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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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의 이름: 미결정
이계의 이름: 카린 - 미결정
간단한 소개: 본작의 헤로인(?)
직업: 마법사(불 계열)
성별: -현세: 남자
-이계: 여자
주특기:
플레임 버스트(Flame burst):
땅에서 폭염이 쏟아져나오는 기술. 높이 올라가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불 계열의 기초적인 마법이지만 카린이 사용하면 보다 강한 느낌.
히트(Heat):
주위에 열을 발생시켜 온도를 높이는 기술. 다용도이다. 술자의 마나에 따라 다른 효과가 나타난다.
호버(Hover):
본래는 바람계열의 마법이지만 카린은 불의 속성으로 마법을 승화시켜 사용하는 것 같다.
본래는 물체를 공중으로 띄우는 마법이지만, 불의 성향으로 사용하는지라 카린이 사용하면 공중에서 가볍게 뛰어다닐 수 있는 스킬. 다른 사람에게 걸어줄 수 없다는 게 단점.
프로텍션(Protection):
마나를 이용해서 자신을 보호하는 스킬.
본래는 마나의 벽을 쌓아 지속적인 방어를 목적으로 하지만, 카린이 쓰면 마나를 폭발시키듯이 사용해 일시적인 방어 외에는 기대할 수 없다. 강한 방어력과 더불어 마나의 폭발력 때문에 상대가 퉁겨나간다는 게 장점이라면 장점. 플레임 버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플레임 캐논(Flame cannon):
마나보다는 마나를 다루는 기술을 더 중시하는 스킬. 고등마법이다.
어떤 계기로 인해 카린이 사용하게 되지만 플레임 버스트보다는 효과가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 있다.
마나의 응집을 필요로 하므로 완드의 마정구(魔精球)가 터질 위험이 있다.
캐릭터 설명:
본래의 학교에서는 소심한 남학생이지만 공간이동 후 이상할 정도(?)의 적극성을 가지게 되는 열혈 소녀. 공간이동 후 가장 육체의 변화를 많이 겪은 인물이자, 그로 인해 심각한 히스테리(?)가 발생되게 된다. '변태박멸'이라는 키워드를 최우선으로 삼는다.
잠재력, 마나의 양 등에 있어서는 현자 정도의 기량을 보이지만, 마나 컨트롤 능력에 있어서는 조금 떨어지는 듯한 모습이다. 현실에서는 불을 굉장히 무서워하지만 이계에서는 불을 즐겨 다룬다.
성격은 파랜드 사가 2 의 카린과 비슷하게 보면 편할 듯. (표절은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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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 이름: 미결정
이계 이름: 미결정 -(아직 결정되지 않은 사항이 많습니다. 제가 작명을 못해서...)
간단한 소개: 나이스 가이(??!)
직업: 가드, 가드너
성별: 남자
주특기
실드 임팩트(Shield impact):
방패로 가까이 있는 적을 강하게 가격한다. 무거운 방패를 쓸 수록 위력이 배가 된다. 일반적으로는 단순한 호신용 기술이다.
실드 블레이드(Shield blade):
방패를 부메랑처럼 던져서 날카롭게 다듬은 방패의 날로 공격한다. 위력은 강하지만, 빗나갈 시에는 큰 위험 부담이 따른다. 평소에도 방패를 잘 다듬는 게 중요할 듯한 기술이다.
가드(Guard):
기본적인 방어 기술. 프로텍션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만점.
인듀어(Endure):
말 그대로 참고 또 참는 기술. 어마어마한 인내력을 필요로 한다. 체력 저하를 감소시키고, 방어력이 올라간다. 단, 공격력이 내려가는 건 어쩔 수 없다. 너무 참으면 부작용이 있을 듯? 상대에게도 걸어줄 수 있지만 체력 소모는 본인의 부담이다.
캐릭터 설명:
현실에서도 깔끔한 모범생. 이계에 와서는 나름대로의 기사도 정신을 발휘해 통칭 나이스 가이 라고 불림. 보기 드문 공격형 가드이다. 어른스럽지만 눈치가 없는 게 단점. 체력에 있어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후에 얻게 되는 커다란 미러 실드는 그의 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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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 이름:
내세 이름:
간단한 소개: 원샷원킬.
직업: 스나이퍼
성별: 여성
주특기
헤이스트 배터링(Haste Battering):
말 그대로 급할 정도로 빠른 연타를 상대의 사각지대에 가한다. 단, 상대의 시야가 미치지 않는 곳(옆, 뒤) 에서 효과가 극대화된다. 공격을 받으면 연타를 가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어질리티(Agility):
순간 자신의 기동력을 극대화시키는 기술. 오래 사용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따른다. 체력의 소모가 커서 두 번 연속 사용하기에는 어려운 기술. 동료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포커스(Focus):
집중력을 강화시켜 다른 기술의 강도를 높이는 기술. 쉽게 말해 반사신경을 최대로 이용한다.
단점이라면 공격하고 있을 때나 공격 받고 있을 때 쓰면 곤란하다는 것.
하이드(Hide):
체내의 마나와 주위 환경을 이용해 몸을 숨기는 기술. 이동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섀도우 스트라이크(Shadow Strike):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일격. 일명 원샷원킬이라고도 불리지만 반격을 당하면 타격이 크다.
스틸(Steal):
정식 기술은 아니지만 몸놀림이 잽싼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술. 웬만하면 쓰지 않는 게 신상에 좋을지도??
캐릭터 설명:
동호회의 리더격인 소녀.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몸놀림이 잽싸다.
표창도 사용하지만 명중력이 떨어져서 포커스 스킬의 도움 없이는 사용하기 어렵다. 평소 때는 동료들과도 잘 어울리지만 화가 났을 때나 전투 때는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여준다. 동료의 도움을 거의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스킬 종류가 많다. 은근히 이기적(?)이라서 대부분의 스킬이 자신에게만 사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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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 이름:
내세 이름:
간단한 소개: 초보 마물사입니다.
직업: 마물사
성별:
주특기
플러버(Flubber):
본래는 자유자재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부정형의 가장 기초적인 마물이지만, 그 용도는 매우 다양하다. 플러버라는 이름은 이계에서 카린이 지어주었다.
컨퓨전(Confusion):
상대에게 잠시의 혼란을 주어 행동의 제약을 받게 하는 기술. 아군에게 사용하면 진정이 되는 효과가 있다. 지능이 있는 것에만 사용 가능하다.
컨덕트(Conduct):
일시적으로 상대의 행동을 바꿀 수 있다. 마치 꼭두각시를 조정하듯이 사용. 아군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디텍트(Detect):
보이지 않는 적을 간파. 사용 중에는 이동하면 곤란하다.
일루전(Illusion):
단순한 물체의 환상을 보여주는 기술. 생명이 있는 물체의 특성을 이용한 것으로 잔상과는 조금 다르다. 마물 혹은 생명이 있는 물체에게만 사용 가능.
랜덤 엑세스(Random Access):
지형에 가장 적합한 마물을 임의로 소환하는 기술. 술자의 마나와도 관계가 있다는데 아직까지 알려진 건 잘 없는 기술.
캐릭터 설명:
이 캐릭터는 아직 미완성이네요. 후일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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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세 이름:
내세 이름:
간단한 소개: 본작의 히어로
직업: 검사 - 대검 사용
성별: 남자
주특기
프로보크(Provoke):
상대를 (혹은 아군) 도발시키는 기술. 일단 쓰면 물불 안가리고 달려들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허나 아군에게 사용하는 일이 더 잦은 듯한 느낌??
칼등치기:
칼등으로 상대를 강하게 내리치는 기술. 대검의 무게와 힘에 힘입어 기절과 같은 치명타를 줄 수 있다. 상대를 끝장낼 작정으로 쓰는 기술은 아니다.
피어스(Pierce):
상대를 강하게 찌른 후, 검을 한 쪽 방향으로 베듯이 뺀다. 내부에 타격을 주기에는 더없이 좋은 기술.
윈드밀(Windmill):
검을 빠르게 주위로 한 바퀴 돌린다. 검이 크면 클수록 도움이 된다. 검의 무게도 중요한 관련이 있는 듯.
상단부를 공격할 수 없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슬래쉬(Slash):
검을 반원 모양으로 크게 돌려 벤다. 보통 이상의 힘이 필요한 기술. 무거운 검일수록 도움이 많이 된다.
치명타를 주기에 가장 적합한 기술. 단, 허점이 매우 크다.
레이지(Rage):
프로보크를 자신에게 걸었다고나 할까? 공격력과 방어력은 극도로 올라가지만 명중력은 떨어지는 느낌. 버서크(Berserk)가 되지 않도록 주의.
검무(劍舞): 현세의 검 다루는 기술과 이계의 검 다루는 기술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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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무 - 낙화 : 백화난무
큰 검을 꽃이 떨어지듯이 돌린다. 제자리에서 돌리는 것이 아닌, 일정 범위 안을 검기로 사정없이 공격한다. 어두운 공간에서 사용했을 때 칼을 휘두르는 모습이 마치 흰 꽃이 떨어지는 것과 똑같다고 해서 자기가 직접(...) 지은 이름. 다수의 적을 공격하기에는 좋지만 큰 타격을 주기에는 모자람이 있다.
검무 - 뇌격 :
높은 곳에서 점프해서 그 힘을 이용해 적을 크게 벤다. 일렬로 적이 주욱 잘리는 모습은 보면 통쾌할(?) 정도. 대검을 들고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는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동료의 도움을 받아야 할지도.
검무 - 나선 : 격류
반월 모양으로 적을 두 번 크게 벤다. 슬래쉬를 두 번 쓰는 모습으로 큰 강이 굽이치는 것과 비슷한 모습이다. 기존의 슬래쉬보다 체력 소모는 보다 크지만 허점이 적다는 게 장점. 검을 사용하는 모든 기술 중 타격 하나는 으뜸이라고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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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설명:
기존의 캐릭터관은 이미 설정해뒀지만 말로 설명하기에는 조금 그렇네요. 후에 보충 설명 덧붙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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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캐릭터 소개. 긴 글 읽느라 수고해 주셨습니다.
아직 개선해야 할 점도 많고, 기존의 판타지관과 다소 다른 면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세요.
앞으로도 캐릭터는 꾸준히 추가시킬 계획입니다.
아직 덧붙여야 할 면도 많고요. 그냥 이걸 보고 대략적인 개요만 알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by Sinato
첫댓글 윗글에 회원님들이 올려주신 자료는 곧 이곳에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