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욕하는 중고딩과 아동복이 마귀사탄의 자식인 증거★
아동복 부임후 해외평가전에서 득점 1위를 차지한 박주영
그것도 중앙공격수(특히 쉐도우 스트라이커)일때 폭발적인 골감각을 자랑하는 박주영을 왼쪽공격수로 사용했을때 넣은 골로만 1위란 점이다!
나머지 공격수란 놈들은 박주영보다 골을 못넣었다!
그러나 마귀사탄의 자식들은 박주영을 욕한다!
왜?
이유는 단 한가지!
박주영이 골을 넣은 후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리기 때문이다!
월드컵 출전후에도 아동복은 박주영을 기용하지 않았다!
23명의 대표팀 선수중 A매치 득점율 1위인 선수를 말이다!
스위스전때 박주영을 기용했지만 그동안 포지션이었던 왼쪽 공격수가 아니라 미드필더로 말이다! 그리고 박주영에게 지시한 내용은 득점율 1위인 선수에게 골 넣지말고 원톱 머리에 맞게 볼을 뻥차라는 지시였다!
박주영은 아동복이라는 돈에 눈이 먼 마귀사탄의 자식을 만나 지금 시련을 겪고 있다!
그리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박주영을 욕하는 마귀사탄들의 공세를 받고 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차범근(하나님의 자녀) 경우처럼 처음엔 마귀사탄의 자식들의 공격을 받게 해 시련을 겪게 한 다음 정금처럼 나오게 하시는 분이 아니신가?
성경을 봐도 하나님께선 자신의 자녀를 훈련시키는 방법으로 시련을 먼저 주었다!
박주영은 하나님의 자녀다!
하나님께서 어찌 자기 자녀를 마귀사탄의 자식들에게 욕먹게 계속 내버려두시겠는가?
(다윗도 마귀사탄의 자식 시므이에게 모욕을 당했지만 결국 시므이는 다윗의 아들 솔로몬에게 죽음당하게 되고 다윗은 하나님의 사랑하는 자녀로 역사에 기록되지 않았던가?)
2010년 하나님께서 분명 박주영을 들어 쓰실 줄 믿는다!
박주영은 연단되어 가는 과정에 있는 축구천재이며 더욱 더 겸손해지길 바라는 하나님의 훈련과정이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박주영 욕하는 중고딩과 아동복이 마귀사탄의 자식인 증거★
구경꾼
추천 0
조회 83
06.07.09 22:29
댓글 8
다음검색
첫댓글 시련을 주는 야훼시키가 더 악마같은 이유는 뭘까? 그나저나 기독교 폐해의 심각성이 글을 보니 여실히 들어나는군. 머리는 달고 사는지...ㅉㅉㅉ
파닥파닥.....월척이오~~~~
가련한 구경꾼...한심한 인간 같으니..
낚였군요...ㅋㅋㅋ
뭔말을 하고픈지...ㅋㅋㅋ
구경꾼님은 이곳 운영자이십니다.^^;;;
ㅋㅋㅋ 하나님의 아들이지...영어로 바꾸면 son of bitch.....
씹쌔가 골은 혼자서 넣은거여?? 지가 골 몰고 한번도 패스 안 하고 넣으면 하나님께 기도를 쳐 하든 좆 잡고 헤딩을 하던 내 신경 안 쓰겠으나 골을 만들기 위해서 이루어졌던 동료간의 팀웍은 지랄 쌈 싸 드셨나 보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