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장봉사회 경로위안 주민화합잔치 삼계탕봉사 동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창지구협의회(회장 나순희) 무장봉사회(회장 정채환) 6월 11일 무장체육문화센터에서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제3회 무장면 경로위안잔치’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사회 내 어르신들의 문화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무장애향 회를 비롯해 무장면 기관사회단체 선운산농협 무장신협 고창효자요양병원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 (사)대한방과후협회 전북지부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등의 후원으로 마련이 됐다.
이날 애향회, 부녀회,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적십자봉사회 무장봉사회 무장지회 등 무장면 사회단체 회원 100여명이 봉사에 참여해 삼계탕 500인분과 다과를 정성스럽게 차려 어르신들에게 대접했으며 문화 공연으로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삼계탕을 정성스럽게 전하는 적십자 봉사원에게 한 어르신은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혼자 먹으면 맛이 없는 법인데 이렇 게 다함께 어울려 먹고 즐기니 힘이 난다”며 고마움 을 전했다.
오수목 무장면장은 “경로위안 주민화합 잔치를 위해 밥차 지원해 주신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무장봉사회 무장 애향회를 비 롯한 무장면 기관사회단체 및 후원기관과 봉사에 참여해주신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더 세밀하게 챙기겠다”고 말했다.
본 행사를 위해 ㈜하림(회장 김홍국)에서는 매년 삼계탕의 재료 인 생닭 500여마리를 기증하여 훈훈함을 한층 더했다.
첫댓글 고창지구협의회(회장 나순희) 무장봉사회(회장 정채환) 봉사원님들
‘제3회 무장면 경로위안잔치’ 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정채환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제3회 무장면 경로위안잔치 도우미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하시고 장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