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패드-한 눈에 보는 사랑
애플의 아이 패드가 시장에서 우세했다. 10 년 전의 모습은 아니 었습니다. 최초의 태블릿 모델이 쓰레기통에 왔습니다.
애플의 설립자 인 스티브 잡스 (Steve Jobs) 는 자신의 태블릿 컴퓨터에 대해 전혀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펜 이라고 말했다 .
잡스는 자신의 전기 기사에게 필기구에 대해 말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열 가지 스타일을 주셨습니다. 다른 것을 발명하지 않겠습니다.”
펜이없는 태블릿? 경쟁자들은 전에이 일을 감히하지 않았습니다.
10 년 전 당시 애플 상사는 첫 아이 패드를 소개했다. 발표 한 바와 같이 펜은 없었지만 손가락으로 조작 할 수 있도록 터치 스크린이 매우 민감했습니다.
3 년 전의 iPhone과 마찬가지로 기술 혁신이었습니다. 제품 프리젠 테이션에서 평소와 같이 무대에있는 대신, 이번에는 가죽 안락 의자에 라운지를 두어 장치 사용의 편리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메일을 쓰고 사진을보고 전자 책을 읽습니다. iPad는 스마트 폰보다는 진지해야하지만 랩탑보다는 캐주얼해야합니다.
엄청난 수요
애플은 시장 출시 후 한 달 만에 백만 대가 넘는 아이 패드를 판매했다. 9 개월 후, 이미 1,500 만 개의 iPad가 판매되었습니다. 애플 태블릿은 대중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전자 기기 출시였다. 그리고 성공은 iPad를 전체 장치 클래스의 모델로 만들었습니다.
수많은 제조업체가 그에 따라 유사한 장치를 생산했습니다. 같은 해 한국 휴대 전화 제조업체 인 삼성이 모니터 컴퓨터를 출시했습니다. 중국 기술 그룹 화웨이 (Huawei)는 조금 후에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시장을 자극하기 시작했다. Microsoft는 최근 랩톱과 태블릿의 하이브리드를 시도했습니다. 애플 자체도 아이 패드의 범위를 빠른 속도로 확장했다 . 이제 네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특히 작거나 평평하거나 특히 강력합니다. 표준 모델은 현재 시장에서 7 세대에 있습니다.
38 %의 시장 점유율
다양한 버전의 Apple은 경쟁에 맞서고 자합니다. 작년 2 분기에이 그룹은 아이 패드로 약 38 %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삼성 (15.2 %)과 화웨이 (10.3 %)가 그 뒤를이었다. 쿠퍼 티노에 본사를 둔 그룹은 애플이 시장의 60 % 이상을 점령 한 초기에 오랫동안 구축 할 수 없었습니다.
플랫 핸드 헬드 컴퓨터에 대한 아이디어는 Steve Jobs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그 당시 당시 애플의 사장 인 존 스컬리는 1985 년 창업자를 회사에서 쫓아 낸 직후 자신의 재능을 비전으로 보여주고 싶었다. 그의 프로젝트는 1993 년에 처음 시작된 디지털 메모장과 펜인 Newton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이 장치는 결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당시의 가격 때문일 것입니다. 애플은 액세서리를 포함한 소형 핸드 헬드 컴퓨터의 시작을 위해 700 달러를 불렀다. 고객들은 심지어 1,000 달러 이상을 소비 할 수도 있었다.
삼성은 애플보다 앞서 있었다
잡스는 희망의 신호로서 1999 년 테크 그룹으로 돌아 왔을 때, 태블릿을 쓰레기통에 버렸다. 수만 개의 뉴턴이 유타에있는 애플의 임대 매립지에 묻힌 것으로 알려졌다. 거의 3000 장의 Lisa 컴퓨터와 함께 판매량이 적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훨씬 일찍 디지털 쓰기 보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소형 스크린 컴퓨터에 대한 첫 번째 개념은 80 년대 후반 애플의 경쟁자들로부터 나왔습니다. 삼성은 미국 컴퓨터 회사를 대신하여 A4 크기의 용지와 4 센티미터 크기의 소위 그리드 패드를 제작했습니다. 이 장치는 이제 실제로 생산 된 최초의 태블릿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목적 : 사용자는 필기 메모를 작성한 다음 텍스트 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작성된 내용을 디지털화해야합니다. 그리드 패드는 창고 관리, 경찰, 병원 또는 매일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해야하는 기타 회사에서 사용해야합니다. 당시에는 아무도 가정 사용자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최초의 디지털 어시스턴트 로만 바뀌 었습니다 .프로그래머블 계산기에서 나왔습니다.
지멘스는 또한 제품을 가지고
소형 장치를 사용하면 소유자는 무엇보다 약속 또는 주소를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아이 패드의 전임자도 독일 출신이다. 밀레니엄 시대에 지멘스는 스위스에서 처음에 심 패드를 출시했으며, 이후 텔레콤도이 나라에서이 장치를 판매했다. 그러나 이들 장치 중 어느 것도 스스로 주장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이 패드가왔다.
Apple의 제조업체는 이미 클래식 PC를 교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실제로 iPad의 판매는 꾸준히 증가했으며 2013 년에는 약 7 천만 건에 달했습니다. 동시에 랩톱 판매는 태블릿을 선호했습니다. 그러나 아이 패드는 기존 컴퓨터에 위험하지 않을 수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스마트 폰과는 다른 방식으로 아이 패드를 새로운 것으로 교체 할 가능성이 낮아져 판매가 다시 감소했다. 2018 년에는 4,360 만 개의 iPad 만 판매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Apple은 더 이상 판매량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분석가들은 더 많은 성공을 의심 하고 다음 Apple 혁신에 희망을 둔다 . 예를 들어, 관찰자들은 회사가 내년에 구부릴 수있는 디스플레이를 갖춘 접이식 태블릿을 출시 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이제 펜이 온다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에 따르면, 매우 구체적인 액세서리는 그때까지 판매량을 늘릴 것이다. 1 년 전에 애플은 2 세대 "애플 펜슬"을 출시했다. 이 그룹은 복잡한 스케치를 그리려는 예술가와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특히 iPad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스티브 잡스는 가격표를보고 무엇을 말했 을까요? 존재하지 말아야 할 작은 펜의 경우, 그룹은 135 유로를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