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회는 오늘 유로 7로 더 잘 알려진 배기가스 및 배터리 내구성과 관련하여 자동차 및 엔진의 형식 승인 및 그러한 차량을 위한 시스템, 부품 및 별도의 기술 유닛에 대한 제안된 규정('일반 접근 방식')에 대한 입장을 채택했습니다.자동차, 승합차, 중장비 차량을 처음으로 법으로 적용하는 이 새로운 규정은 차량 배출에 대한 보다 적합한 규정을 설정하고 도로 운송으로 인한 대기 오염 물질 배출을 더욱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저공해, 최고 품질의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대기질 개선이라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우리의 입장은 미래의 모빌리티를 선도하고 미래 10년의 차량에 현실적인 배기가스 수준을 채택하는 길을 지속하는 동시에 2035년 우리 업계가 청정 자동차를 향해 확실한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스페인 대통령직은 회원국들의 다양한 요구와 요청에 민감하게 반응해 왔으며, 우리는 이 제안으로 제조 브랜드의 투자 비용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달성하고 규제에서 파생되는 환경적 이익을 개선할 수 있었다고 믿습니다." Héctor Gómez Hernández 산업통상관광부 장관 대행 이사회의 입장은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배출가스 제로 자동차 생산을 향한 전환을 겪고 있는 시점에서 차량 배출가스에 대한 엄격한 요구와 업계에 대한 추가 투자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일반적인 접근법은 경차에 대한 기존의 배출 한도와 시험 조건을 유지합니다.무거운 차량의 경우 배출가스 제한이 더 낮고 시험 조건이 약간 조정됩니다.또한 유로 7에는 도시 버스에 대한 특별 조항이 포함되어 있어 이들 차량에 대해 새롭게 제안된 2030년 배출 제로 목표와 일관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유로 7에서 다루는 새로운 요소유로 7은 브레이크 및 타이어에서 나오는 입자와 같은 배기가스가 아닌 배출에 대한 제한을 설정합니다.또한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 내구성에 대한 최소 성능 요구 사항을 보장하고, 차량 수명 요구 사항을 더욱 엄격하게 부과합니다.또한 이 규정은 첨단 기술과 배출물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의회의 권한위원회는 환경과 보건 목표를 염두에 두면서 위원회 제안에 대한 많은 실용적인 변화를 제안합니다.다른 것들 중에서도:
- Council 직책은 M1 및 N1 차량(개인 승용차 및 승합차)에 대한 기존 시험 조건 및 배출 한도(유로 6에 규정됨)를 유지합니다.
- M2 및 M3 차량(버스 및 코치)과 N2 및 N3 차량(중상용 차량)의 경우, Euro 6/VI에 비해 배출 한도가 낮고 시험 조건이 약간 조정됩니다.
- 이사회 문서는 브레이크 입자 배출 제한과 타이어 마모율 제한을 유엔 유럽 경제 위원회가 채택한 국제 표준과 일치시키는 것을 강화합니다.
- 도시 버스에 대해 새롭게 제안된 2030년 제로 CO2 배출 목표를 고려합니다.
- 또한 경제 사업자에게 명확하고 법적인 확실성을 제공하기 위해 (위원회에 의한) 이행 행위의 채택에 대한 명확한 마감일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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