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 World Market
1700 W Parmer Ln Suite 100, Austin, TX 78727
하나월드마켓이 저희 집에서는 약간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그동안 자주 안갔지만
졸리빌/뉴 애플캠퍼스쪽에 사시는 분들 가기에는 진짜 위치가 좋은 곳입니다.
라운드락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면 사실 정말 물건만 딱 갖다놓고 파는 그런 곳입니다.
근데 뭐 마트가 물건 다양하고 저렴하면 그닥 상관없잖아요?
한인 마트이긴 하지만 온갖 아시안 그로서리 종류가 많아서 딱히 한인마트 같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물건 종류들이 다양하고 가격들도 아주 저렴한 것들이 많아서 한번씩 구경갈 재미가 있겠다!!!
이런 생각이 드는 곳이더라구요.
참고로 안에 택배 보내는 곳도 있어서 그 이유로 하나월드에 오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뭐랄까... 물건 진열 예쁘게 하는데 돈낭비를 전혀 안하는 코스코/알디 분위기의 스토어라고나 할까요?
경제적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밑반찬 종류들이 꽤 있었어요.
이렇게 만들어서 다양하게 파는걸 보면 사가는 분들이 꽤 계시다는 거겠죠?
저희 친구도 근처에 사는데 가끔 들려서 도시락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한국인은 아니나 한국음식을 좋아하는 친구 ...
그리고 제가 중국 마트는 잘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다른 한인 마트들에 비해서 아시안 그로서리 음식들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간 김에 태국 커리랑 샤브샤브 만들 재료들을 샀는데 진짜 40- 50% 저렴한 것들도 있었다는....
태국 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제품 추천합니다.
정말 이 커리랑 코코넛 밀크...
그외 채소등등의 재료만 잘 넣으면 가게에서 파는 커리 맛 못지않아요!!!
가끔 쌀국수도 만들어 먹는데 여기가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물론 한국 제품들도 있어서 잘 구경했습니다.
온갖 잡화품들도 팔아요.
그리고 푸드코트!!!
사실 저는 아직까지 먹어보지는 않았는데요,
은근 사람들이 꾸준히 많이 오더라구요.
조용하게 사부작 사부작 사람들 오는 분위기???
점심때 한번 갔을때는 사람들이 훨씬 많았습니다.
그리고 저 라멘집이 무슨 라틴 음식 퓨전 일본 라멘집인데 좀 유명하다네요..???
리뷰가 좋아서 한번 가볼려구요.
하나 요리 저는 안먹어봤지만 음식이 꽤 푸짐해보이고 메뉴가 상당히 다양해서...
언젠가 한번 트라이 해보지 않을까 싶어요.
염소탕 도가니탕 짜장면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지나가다 봤는데 고등어 구이가 상당히 통통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모찌 도넛집.
아니 저녁 6시반에 이렇게 도넛이 많이 남아있으면 어떻게해?
라고 생각을 했으나....
사람들이 계속 꾸준히 들락날락거리며 도넛을 사가더라구요...
^_^;;;;;;;;
밥 먹고 입가심으로 사가고
쇼핑하고 배고파서 사가고...
뭐 그런것 같았습니다.
그날 소나기가 내려서 좀 앉아있었는데 30분 안에 절반 넘게 도넛이 팔렸....?
저희도 3개짜리 1박스 샀는데요 ($9)
맛있는 모찌 도넛을 저는 한국에서 진짜 맛있다는 곳에서 못 먹어봐서 비교를 못해드리겠지만
오스틴에 모찌 도넛은 여기랑 Bom Bakery? 이렇게 두군데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아시안 그로서리가 필요하시거나 졸리빌 근처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셔도 괜찮을 스토어인것 같아요.
여기 가게 앞쪽에 있는 카페 마고라는 곳에서 파는 크로플이 또 리뷰가 엄청 좋던데 그건 다음에 먹어볼려구요.
저도 매번 한양이랑 H 마트만 가다가 오랜만에 하나 월드 가보니 신선하고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_^
덕분에 저렴하게 득템한 커리 재료들로 주말에 아주 맛나게 태국 커리 만들어 먹었구요.
그럼 즐거운 그로서리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일반 도넛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모찌넛은 그냥 다른 음식같아요 ㅎㅎ 비싼게 흠입니다.
그쵸 도넛 같지가 않고 꽈배기 같으면서도 ...
아무튼 요즘 도넛 1개 3달러 이상 시대입니다 ㅎㅎ
탐색차 작년말에 한번 갔었는데 에이치마트는 70% 한국 30% 아시안이면 여긴 느낌이 55% 정도만 한국 느낌? 이었습니다. 시간내서 한번 또 둘러봐야 겠습니다. 뭔가 황량하고 어둑한 느낌이었는데 ㅋㅋ 도시락 제육 사먹었던 사진이 있네요 ㅋ
맞습니다! 라이팅이 좀 어두컴컴해서 더 황량하고 어둑한 느낌이죠 ㅎㅎㅎ.
푸드 코트에 한번 들려볼까 생각중이긴 합니다. 은근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여기 라멘 맛있었어요! 내장 좋아하시는 분들 Menudo ramen 추천드립니다.ㅎㅎ
오!!! 이미 드셔본 분이 계시는군요! 아직 무슨맛이 날지 전혀 상상이 안가긴 하는데 리뷰가 좋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 생각이 들긴해요.
갈때마다 모찌넛만 후딱 들려서 왔는데! 안에도 보여주셔서 넘 감사해요!! 라멘집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무척 신기하네요~ 언제 가보고 후기 남길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여기 아시안 그로서리템은 저렴해서 주변에 있음 가끔 들릴것 같아요.
김밥 비주얼이 요새 홍보 중 이신 속이 꽉찬 김밥으로 보이네요.ㅎ속이 꽉~차보이는것이..예전에 지금은 99렌치마켓이 있는 자리에서 중형으로 동양마켓을 하시던 분이 확장해서 여신 곳인데 후레쉬 돼지무릎은 꼭 하나월드로 가요.대형 미린이나 소스류,스리라챠나 굴소스등도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로 가구요.이전하기전에 직영하시던 식당에서 음식이 다 $5이었는데 가격대비 맛과 양이 나쁘지 않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소스 종류가 엄청 다양하긴 하더라구요. 음식은 안먹어봤지만 은근 다양하게 많은걸 보면 사가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