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스타2가 나온 마당에 뒤늦게 이 음악을 커버한 이유는,.. 트위터에서 어떤 분이 자극하시는 바람에..ㅎㅎ
아무튼 뮤직앱 앨범작업하다가 틈내서 만들어봤습니다.
이번 곡은 그동안 공부한 믹싱과 마스터링도 써먹었더니 음질은 좋은것같습니다. 그런데 결정적으로 자세히 들어보니 좌우 밸런스가 안맞네요. 이런 초보같은 실수를 하다니..ㅎㅎ
쓰인 뮤직앱은 비디오 보시면 워낙 자세하게 자막으로 나오니까 생략할께요.
이 음악은 우리나라 남자라면 모르는 분이 없겠죠?
뒷부분에 약간의 편곡을 했는데 예전에 제가 게임할 때 항상 테란으로만 했는데 맨날 3분을 넘기지 못하다 보니 곡의 뒷부분은 좀 생소해서 제 맘대로 바꿔버렸습니다. ^^;
그리고 커미트에서 주최하는 스마트밴드 경진대회 마감일이 코앞에 다가왔는데 아무도 응모를 안하셨더라구요. ㅠ.ㅠ
이거 만든 김에 저라도 거기에 하나 올려줄까 생각중입니다. 본선은 물론 안나가구요.. ㅎㅎ
즐감하시고 뮤직앱 앨범작업은 보칼녹음도 다 끝나고 열심히 작업하고 있으니 곧 선뵈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StarCraft Terran Theme Made with iOS MusicApps by inrock
첫댓글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어떤분이 어떻게 자극한진 모르겠지만 고생하셨습니다.
역시 대단하십니당 ㅋ 동영상 편집도 탁월하시네요.
자세히 보면 중간에 베이스기타 화면 삑사리 잠깐 나요.. 그리고 synth brass화면에 자막도 잘못 들어가 있고..
렌더링 끝나고 발견해서 귀찮아서 그냥..ㅎㅎ
아아아.... 진짜 대단하시네요... 말이 안나올 정도로 이 정도면 정말 예술이네요 ㅠ_ㅠ
역쉬!!
와~ 장난아니네요~ 엄청나십니다~ ㅎ
와~~환상이네요. 멋집니다.
Wow ...스승님 ...멋지십니다~
정말 짱이십니다~
inrock님 질문좀 하나 해도 될런지
손가락으로 드럼 찍을 때 저는 박자가 자꾸 밀리고 소리크기도 일정치 않게 되는데
칼박이시네요 완전!
노하우라도 있음 좀 알려주세요 ^^
박자는 퀀타이징 설정 잘 하면 크게 어렵지 않고요. velocity문제는 맥용 개러지로 넘겨서 손을 좀 본겁니다. 저 비디오 찍으면서 바로 녹음했을거라고 설마 생각하시진 않는거죠? ㅎㅎ
아... 그렇군요
저는 진짜 화면대로 찍으신줄 알고 ^^;
그래도 너무 멋있어요~~~
이래서 가끔 자극이 필요한거군요.. ㅎㅎ
멋진 편곡 잘 듣고 잘 봤습니다.
올만에 왔더니 대작이~ ㅎㅎㅎ
대장님 홧팅요~
오랜만에 와서 잘 보고 잘 들었습니다. ^^
와....엄청나네요..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부럽네요ㄷ_ㄷ;
베이스 밴딩 되는거 우와...
멋져...!
나는 개러지밴드로 뭘했을까...ㅜㅜ
오오미 ㅠㅠ 진짜 미치겠네요 역시 인롹님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