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친구 카페

 
  1. iBand
 
카페 게시글
작품공개/소개 스타크래프트 테란 테마를 뮤직앱으로 만들어봤어요..
inrock 추천 0 조회 642 11.08.04 01:26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8.04 01:39

    첫댓글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어떤분이 어떻게 자극한진 모르겠지만 고생하셨습니다.

  • 11.08.04 08:52

    역시 대단하십니당 ㅋ 동영상 편집도 탁월하시네요.

  • 작성자 11.08.04 09:31

    자세히 보면 중간에 베이스기타 화면 삑사리 잠깐 나요.. 그리고 synth brass화면에 자막도 잘못 들어가 있고..
    렌더링 끝나고 발견해서 귀찮아서 그냥..ㅎㅎ

  • 11.08.04 08:56

    아아아.... 진짜 대단하시네요... 말이 안나올 정도로 이 정도면 정말 예술이네요 ㅠ_ㅠ

  • 11.08.04 09:09

    역쉬!!

  • 11.08.04 09:12

    와~ 장난아니네요~ 엄청나십니다~ ㅎ

  • 11.08.04 09:27

    와~~환상이네요. 멋집니다.

  • 11.08.04 10:36

    Wow ...스승님 ...멋지십니다~

  • 11.08.04 12:38

    정말 짱이십니다~

  • 11.08.04 15:40

    inrock님 질문좀 하나 해도 될런지
    손가락으로 드럼 찍을 때 저는 박자가 자꾸 밀리고 소리크기도 일정치 않게 되는데
    칼박이시네요 완전!
    노하우라도 있음 좀 알려주세요 ^^

  • 작성자 11.08.04 15:48

    박자는 퀀타이징 설정 잘 하면 크게 어렵지 않고요. velocity문제는 맥용 개러지로 넘겨서 손을 좀 본겁니다. 저 비디오 찍으면서 바로 녹음했을거라고 설마 생각하시진 않는거죠? ㅎㅎ

  • 11.08.04 16:06

    아... 그렇군요
    저는 진짜 화면대로 찍으신줄 알고 ^^;
    그래도 너무 멋있어요~~~

  • 11.08.04 23:38

    이래서 가끔 자극이 필요한거군요.. ㅎㅎ
    멋진 편곡 잘 듣고 잘 봤습니다.

  • 11.08.05 15:06

    올만에 왔더니 대작이~ ㅎㅎㅎ
    대장님 홧팅요~

  • 11.08.08 14:04

    오랜만에 와서 잘 보고 잘 들었습니다. ^^

  • 11.08.15 22:34

    와....엄청나네요..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부럽네요ㄷ_ㄷ;
    베이스 밴딩 되는거 우와...

  • 11.08.17 16:54

    멋져...!
    나는 개러지밴드로 뭘했을까...ㅜㅜ

  • 11.08.17 22:53

    오오미 ㅠㅠ 진짜 미치겠네요 역시 인롹님

  • 11.08.24 11:07

    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