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원시인님의 별장입니다. 너무 한적한 곳에 분위기 잡으신건 아니신지...
샤롯데님댁!
야경
야경
야경
야경
이번 캠핑에서 가장 수고하신 클럽버디님(왼쪽) 정말 감사합니다.
뒷모습... 누구일까요?
아직 얼굴 공개 하기가...
드디어 앞모습... 그런데 손에쥔 슬리퍼는 노 대신 사용하는 건가요?
야영장에서 바라본 풍경하나
해빈아빠와 제다이님의 합작품! 모든 회원님 다리 하나씩만 드세요~월요일아침먹고 날씨가 좋아서 텐트 말려서 가져오게 되어 기분좋고, 진희승희네님, 플러스라이프님과 바닷가에서 게와 소라잡은것 오랫동안 기억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금번 캠핑을 위해 수고하신 타카님과 클럽버디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첫댓글 지난 대천때는 보여 달라해도 안보여 주시더니 이번에 작품을 올려 주셨네요. 멋진 사진과 추억 함께 잘 느끼고 갑니다.
보트 뒤에 달려오시는 분 앞모습 xxxx인줄 알았씀다..ㅋㅋ(죄송) 근데 누구시죠?
볼트런님이십니다.^^
안녕하세요. 샤이안님. 맨밑에 바베큐 어떻게 하는건지 좀 알려주면서 사진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한번 만들고픈 마음이 스멀스멀 .... 우리 따님들이 제가 이런거 만들줄 안다면 거의 람보쯤으로 알텐데요
전에 수동 정모때 제다이님이 순서대로 사진 올린 자료가 여기 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쉽게 나올겁니다.
정말 좋은 시간 잘 보냈네요.
고암님 마지막까지 뒷정리 다 하셨다면서요...미안하고 고맙습니다....언제 나올라나 했던 작품 사진들...잦은 출품 부탁드립니다~
와~우 사진 정말 멋지네요,,,
전 민폐만~~~@#$%#@# 완죤히 2%가 부족하여.... 두손들고 벌서고 있습니다~~ 잠시 반성의 시간을 가져 봅니다~~꾸벅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대한민국이 참 넓은 나라(?)라는 것을 이럴때 실감합니다...토욜 아침부터 월요일 낮에까지 정말 하늘이 뚫려도 이렇게까지 퍼 붓지는 않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비가 억수로 많이 왔는데 서해안쪽은 정말 비가 오질 않았군요......모두 즐캠들 하신것 같아 좋아 보이네요..
헛...볼 선생니임~~누구는 물에질려 덜덜떨고..누구는 그,물위에서 잼있게 놀구 계시고..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