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진은 싱가폴에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인데, 우리나라 쌍용 건설이 지었답니다. 고인돌처럼 생겼는데 55층 높이 3개동으로 이루어 졌고, 배 모양의 선반이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그 선반에 옥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세계에서 제일 높은 옥외 수영장이랍니다. 층수으로 보면 옥외수영장이 57층이라네요. 5+7=12, 도를 나타냅니다.
이 사진을 보니 원위에 오르신 삼신과 천모님의 이치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 건물은 삼신을 뜻하구요, 옥상에 올려진 배는 그야말로 대두목이 도사공이 되고 혈식천추 도덕군자가 모는 도배인 셈이죠. 그 배에 물을 채워 옥외 수영장을 만들어 놓았으니, 물의 이치이신 천모님을 뜻합니다. 신명들께서 계시해서 지었다고 밖에는 달리 생각할 수 없네요.
한국의 쌍용 건설이 지은 것도 의미가 있을 것같구요, 개장한 날짜를 보니 2010년 6월 23일입니다. 2010년은 천모님께서 납향치성을 올리신 해이고, 6월 23일은 증산상제께서 화천하시기 전날 수부 공사를 보신 날이지요.
세상 사람들이 이 이치를 알고 깨달을 날이 하루 빨리 오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옥외 수영장에서 마음껏 신나게 노는 사람들의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57층에서 밖을 내다보며 물놀이를 즐긴다는 것은 상상만해도 경이로울것 같습니다.
저렇게 사람들이 찾아들듯이 천모님의 품을 빨리 좀 찾아들었으면 좋겠네요.
삼신과 천모님의 이치를 너무 잘 표현한 건물인것 같아요. 6월 23일에 완공했다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숫자가 맞는 것을 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지상에서 가장 높은곳에 위치한 수영장이라???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아무리 뜻과 의미가 깊을지라도 편견에 가려지면 알 수도 볼 수도 느낄 수도 없고 오직 본인이 생각한 편견에만 끌려 다닐 수 밖에 없겠지요
누구든 빈 마음으로 본다면 아~하! 하고 머리를 딱! 치는 깨달음이 열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