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수입차량 전국 전문가 여러분께 문의 해본 결과 2.7D는 본적이 없다고 잘 몰르겠
다고 하는데 난 왜 모르는 차량이 입고된 것인지 ---
문제는 국산차량처럼 초기화를 하고 정차해서 하던지 주행해서 하던지 DPF 강제
재생이 되는 차량이면 좋겠는데 2.7D차량에 아는분이 적은게 불안 합니다
작지만 매운 고추가 있듯이 작지만 매우 효율성 있는 스캐너인데 본인은 원래 수입차
일반 정비를 하지 않는다 엔진 오일 조차도 (엔진오일 교체 할줄 모름 수입차는---)
단지 4가지만을 수입 차량에서 작업 하는데
1.인젝터 탈거와 2.클램프 볼트 작업 3.글로우 플러그 4.CDPF 복원및수리 만을
고집하며 일반 정비는 전문 수입 차량 카센타에 의뢰및 소개를 하는 방식이다
거북 등껍질의 2.7-D엔진의 보닛을 열면 아우디 차량에서 거의 모두들 그런차두
있었나 하는데---
DPF를 탈거하고 들어보면 무지하게 무겁다 일반 포터만 한것이 똥두 안싸구 죽은듯
무겁기는 제엔장 드럽게 무겁다 원래 무거운지 잘 모르겠지만---
약5분간 가열한후 불을 소진하여 흘러가고 있는 불의 전이를 확인하여 점검한다
늘 하는 작업이지만 수입 차량에서 그것도 매우 희귀한 2.7D 차량을 작업할때
조심성이 크게 요구된다는 생각이다
전문 장비가 없어 고장 전.후의 고장 항목만을 보기만 하여도 본인에게는 매우
편하다는 생각에 작은 고추를 이용한다
수리전 2.7의 엔진 배기량에서 가속시 징그럽게 차량이 속도 반응이 없는 정도이고
엔진 경고등 점등 되어 운전하는 차량 소유자는 짜증이 짜장일것 이라고 생각했고
수리후 가속의 속도 반응은 매우 빠르게 온몸이 느껴진다
아우디 ---!!! 전문 작업 스캐너가 있는 지인에 입고하여 초기화및 관련 자료를
스캔하고 시험 운행한 후 만족도가 높아 작업종료 하였습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