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지난 20일부터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사진아카데미 제5기를 15명이 접수되어 개강했다.
사진아카데미는 전문가 수준의 사진 실력을 원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진 관련 이론교육 및 야외출사를 병행한다. 이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열린다.
강사진은 김주호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이사장을 비롯해 손성순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사무총장 등 사진 분야 전문가로 구성됐다.
이번 교육 과정에선 교육 뿐만 아니라 졸업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이 주제를 선정하여 작품을 전시하는 시간을 마련하기로 했다.
또한 수료생에겐 강좌 종료 후 한서대학교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교육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 이사장은 "그동안 한서대에 축적된 사진 관련 노하우를 서산 당진 등 충남지역 주민에게 환원하게 돼 기쁘다"며 "수강생이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실천적 사진 촬영 및 디지털 편집 기술을 중점적으로 교육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강생들은 2024 서산구경 사진전을 준비하기로 하고 봄학기 개강과 함께 가을 학기에는 미디어영상반도 준비하기로 했다.
한서대학교 사진아카데미는 지난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3기로 진행 되고 있다.
첫댓글 한서대학교 사진아카데미 3기 개강식 열렸다
https://cafe.daum.net/9595kimmini0A0/OF3z/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