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뭐야뭐야... 잠만 일단 늦게 답해줘서 너무 미안해ㅠ 아니... 나 처음에 표지보고 진짜 놀랐어... 너무 잘해서... 지연아...미래가 참 밝다...흑흑... 일단 피드백 하면, 바나나맛 우유를 나타내는 디자인! 아주 좋았어! 그리고 무엇보다 풍부한 자료조사... 아주 좋아... 자료조사가 풍부해야 그에 걸맞는 인사이트도 쭉쭉 뽑아내고 전략도 쭉쭉 뽑아낼 수 있는데, 그걸 아주 잘했어!!! 또 보통 '바나나맛 우유'니까 시장을 '바나나맛 우유'에만 한정시킬 수 있는데 (ex.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서울우유 바나나맛. 등) 넓게 우유를 카테고리로 잡았구나! 아주 잘했어! 그리고 너가 설정한 소비자에게 맞는 '틱톡'컨셉의 마케팅과 빠나나툰 너무 좋아! 엄청 기발해! 또 공모전 이벤트도 아주 굿!! 그리고 바나나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so전략에 맞게 크리도 잘 세웠고..!! 굳굳굳! 한 가지 아쉬운건 각 항목에 출처가 조금 부족했던거?! 이건 꼭 신경써줘! 항상 모든 자료에 출처가 있으면 논리성이 들어가니까! 그리고 특히 소비자 관련해서 주요소비층을 왜 그렇게 판단했는지?도 궁금하네!^^ 첫 기획서이지만, 너무 잘했어! 정말 수고했으!
첫댓글 뭐야뭐야... 잠만 일단 늦게 답해줘서 너무 미안해ㅠ
아니... 나 처음에 표지보고 진짜 놀랐어... 너무 잘해서... 지연아...미래가 참 밝다...흑흑...
일단 피드백 하면, 바나나맛 우유를 나타내는 디자인! 아주 좋았어! 그리고 무엇보다 풍부한 자료조사... 아주 좋아... 자료조사가 풍부해야 그에 걸맞는 인사이트도 쭉쭉 뽑아내고 전략도 쭉쭉 뽑아낼 수 있는데, 그걸 아주 잘했어!!!
또 보통 '바나나맛 우유'니까 시장을 '바나나맛 우유'에만 한정시킬 수 있는데 (ex.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서울우유 바나나맛. 등) 넓게 우유를 카테고리로 잡았구나! 아주 잘했어!
그리고 너가 설정한 소비자에게 맞는 '틱톡'컨셉의 마케팅과 빠나나툰 너무 좋아! 엄청 기발해! 또 공모전 이벤트도 아주 굿!!
그리고 바나나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so전략에 맞게 크리도 잘 세웠고..!! 굳굳굳!
한 가지 아쉬운건 각 항목에 출처가 조금 부족했던거?! 이건 꼭 신경써줘! 항상 모든 자료에 출처가 있으면 논리성이 들어가니까! 그리고 특히 소비자 관련해서 주요소비층을 왜 그렇게 판단했는지?도 궁금하네!^^
첫 기획서이지만, 너무 잘했어! 정말 수고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