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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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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생각 7권역의 미래와 버스의 지역연고주의는 과연 근절되어야할 악습인가.....
344/K217 도곡역 추천 0 조회 745 09.05.22 18:4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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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5.24 11:02

    첫댓글 저또한 경기대원이 파주까지 진출하면서 점점 경기도 버스시장을 독점하려는 상황이 우려스럽군요..

  • 09.05.25 22:54

    신성교통이 신일여객을 인수하면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지만, 경기대원이 인수하게 되면 말씀하신대로 그러한 결과가 나올 겁니다. 그렇게 되면 동두천의 대양운수와 계열인 포천상운, 양주의 양주교통도 안심할 수 없을 겁니다.

  • 09.05.27 21:30

    그러게요. 경쟁없는 독과점시장에서는 아무래도 소비자(승객)가 피해를 입을 수 밖에 없는데...지금 명성운수만 보더라도 경쟁이 치열한 1000번에는 유니버스가 들어가지만, 같은 직좌라도 다른 노선은 독점적 지위를 가지고 있기에 다른 차량을 굴리고있죠(물론 지금 1200,1900번 등에 있는 로얄럭셔리들이 대차될때가 되어봐야 정확히 알겠습니다만;;)

  • 작성자 09.05.28 15:58

    명성운수 유니버스는 1000번 외에 3300번(일산-인천공항)에도 투입된걸로 압니다. 이미 몇대가 굴러다니고 있죠.... 그나저나 9700번에도 투입될거라고 하는데 어찌되려나 모르겠습니다.

  • 09.05.29 11:43

    명성3300번 전차량 유니CNG입니다.

  • 09.05.25 19:53

    성남 스피드 4성은 이런 때 뭐하나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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