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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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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Re:신일여객을 놓고 일어날 수 있는 가설
Sapphire 추천 0 조회 1,495 09.05.23 01:0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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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5.23 11:45

    첫댓글 양주시 서부는 이미 제일여객 704번이 진출해 있는걸로 압니다. 그나저나 양주교통이나 대양상운의 운명도 이 결과에 따라 상당한 영향을 받을듯 싶군요

  • 09.05.23 19:18

    비문 투성이라서 내용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좀 알아들을 수 있게 고쳐주시겠습니까?

  • 09.05.23 23:57

    평안운수 32번을 다소 과소 평가하시는 것 같습니다. 32번이 시외완행이라는 특성상 요금이 비싸고 환승 할인이 안 되지만 수요가 의외로 괜찮습니다.

  • 09.05.24 16:44

    평안운수 32번이 수요가 많은 편입니다. 환승할인되는 32-1번 보다는 배차간격이 짧은 32번 수요가 많죠 ..

  • 09.05.25 22:54

    신성과 신일은 서로 사돈관계의 업체로 알고 있습니다. 허나 사이는 좋지 않다고들 하더군요.. 하지만 지금 KD에서 문산에다가 크게 차고를 지었습니다. 주유, 정비, 숙소까지 완비했다고 하지요.. 게다가 문산에 노선이라고는 인천공항선 하나밖에 없는데 말이죠.. 버스피아를 읽어 보니 앞으로 통일을 대비한 차고라고 하는데 모르는 일이죠..

  • 작성자 09.05.27 00:46

    만일 통일이 이루어진다고 가정 하에, 개성과 장단지역은 지금의 신일여객과 같은 케이스를 밟을지도 모릅니다. 더욱이 선진네트웍스가 개성, 장단지역에 들어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3파전 양상으로 나올지도 모릅니다.

  • 09.05.27 08:52

    만약 통일된다면 신성교통이나 신일여객이 수도권에서 개성 이북을 잇는 고속버스 노선을 만들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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