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정류장을 지나 작은 횡단보돌 건너면 오른쪽 골목이 보이지? 그 길로 쭉 들어가 봐 살짝 젖어있는 길 위로 조금 가벼워진 발걸음 휴일 아침 맑은 공기가 많은 것을 새롭게 할거야 하낫! 둘! 셋! 넷! 씩씩하게 더 밝게 더 경쾌하게 둘! 둘! 셋! 넷! 튼튼하게 아주 조금 더 기운차게 널 따라오는 시원한 바람 길가에 가득한 아카시아 아무도 돌보지 않지만 건강하게 흔들리고 있어 어느새 너의 앞엔 작은 비밀의 공원 낡은 벤치에 앉아 눈을 감고 마음 속으로 다섯을 센 뒤 고개를 들어 눈을 뜰 때 넌 최고의 오후를 만나게 될거야 하낫! 둘! 셋! 넷! 씩씩하게 더 밝게 더 경쾌하게 둘! 둘! 셋! 넷! 튼튼하게 아주 조금 더 기운차게 하낫! 둘! 셋! 넷! 씩씩하게 아무 걱정 없는 것처럼 둘! 둘! 셋! 넷! 튼튼하게 아주 조금 요란스럽게 어때 기분이 좋아졌지? 한결 맘이 후련해졌지? 여기 숨찬 내가 보이니? 너에게로 달려가고 있어 거봐 너 아직 그런 미소 지을 수 있잖아
가사는 이렇고, 내가 첨부해둔 유투브 영상을 보면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 2인조밴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분 좋은 음악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명랑 쾌활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입니다.'
이게 자막으로 뜨니까 알 수 있듯이, 페퍼톤스 노래는 다 밝고 경쾌해.
이런 노래 좋아하면 페퍼톤스(Peppertones) 노래를 다 들어보는 것도 좋아..
Bike 라는 곡은 9시 시보광고에도 쓰였어. 남반구, Superfantastic,Galaxy Tourist 등등도 좋음!
첫댓글 페퍼톤즈 나 진짜 좋아하는데!!!!!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라는 말이 진짜 딱이다!
신나네~~~
갤럭시 투어리스트 알고있었는데! 외국사람들인지알았어.... 한국사람이엇네!!!
이거처음에 한승연이 부른거락 루머돌았었ㄱ닼ㅋㅋㅋㅋㅋㅋ
와 좋다 ~~~~
ㅇ왕 좋ㄷ ㅏ ㅋㅋㅋ잘들을께 ㅋㅋㅋ
우와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들을께
죻당 ㅎ.ㅎ!1!!!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