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기온 겉옺입고 주행 5시30분 기상 아침해결후 6시에 산행지 도착
지그식 재그식으로 숫개하다가 지난24일 꽃송이버섯 수확지 근처서 또 곷송이버섯을 봅니다.
형님께 보내려고 수확을 합니다 정상까지 가는데 베냥 무겁네요.
일반 싸리버섯은 지천입니다만 수확 하지 않습니다 저것은 베냥에 넣음 모두 뿌셔집니다.
밤버섯이 나와야 하는데 가지버섯만 보입니다.
노랑 참 싸리버섯이 보여서 이건 수확합니다.
뿌리가 크고 단단 하답니다.
주위에 겨우살이 많지만 하나만 찍습니다 송이버섯지역 얼른 송이버섯 봐야 하는데.
솔버섯만 보입니다 솔버섯만 취급하는 상주의 회원님 요즘 어떻게 지내시는지?궁금 하네요.
능이버섯지역으로 이동후 어린 능이버섯을 봅니다 해발 900고지가 넘습니다.
상품은 하나도 없어요 담주 월요일 되면 상품읻 될것 같습니다.
동전만한것도 부지기수 정상도 아니거늘 정상엔?크고 성장한것들 많다고 생각하는데??.
다시 송이버섯지역 하지만 솔버섯만 즐비 합니다.
그리고 어상엔 이상하게도 능이버섯 냄새조차 안납니다 싸리와 잡버섯만 보이고요.
능선너머로 이동 약 2km능선따리 송이버섯지역으로 이동전 솔버섯 지천.
능선길 헤메다가 안되겠다 샆어서 GPS작동을 합니다.
도착무렵에 산더덕이 보이는데 알단 보이는것은 켑니다.
구광터가지 도착무렵엔 주위 멧돼지 집터가 많아요,
앞전엔 송이버섯 냄새 맡았는데 시야에 전혀 안보입니다 비살때?해야 하는데.
전체 수색시?냄새조차 없어요 해서?지난해 9월23일 새로운 능이버섯 구광자리 만든곳으로 이동,
저기 안쪽으로 내려가야 하는데 당시 썩은 능이버섯 지천였는데 이곳은 일찍 와야?.
최상품을 하나봅니다만 밑으로 내려가면 더 있을턴데 일단 송이버섯이 급선무라?.
일반 싸리버섯 많으나 수확 않습나다.,
산도라지 달인물 이젠 없어 지하수얼음물로 밥도 도시락에 늦은 점심에 허겁지겁.
작은골 4개를 지나야 송이버섯지역이라 이동을 합니다.
바위산을 지나고 곰취도 보고요.
저기 능선으로 이동을 합니다.
송이버섯지역인데 이곳도 지난 24일 냄새를 맡았는데 오늘은 전혀 안납니다.
에궁 무덥고 버거워서 하산을 합니다 없습니다 괜히 GPS만 작동을 했어요.
귀가중인데 청명한 하늘입니다 서늘하지만 지하수로 사워해야.
오늘의 수확물 능이버섯은 한개가 850g이곳 꽃송이버섯 노랑 참싸리 버섯만 수확을 어
린능이버섯 동영상찍어 상인님들과 지인들께 보냈는데 상인분 몇몇 전화가 많이 왔고 카
스등은 귀가후 올렸고요 더워서 지하수로 사워는 당연지사 내일 아버님 형님 장조카 단
산에 할머니 산소에 다녀가신다는데 정오쯤에 그간 해놓은 버섯들 드려야 내일은 사월님
과 함께 버섯 산행을 합니다 아마도 차량으로 두곳이상은?오늘도 일찍 취침 내일도 일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