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 세대별 글로벌 지출력
https://www.visualcapitalist.com/visualized-global-spending-power-by-generation/
세대별 글로벌 지출 점유율
이 글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발견하세요.
오늘날 전 세계 지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세대는 노년 세대이지만, Z세대는 향후 10년 동안 전 세계 지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그래픽은 2024년 각 세대(알파 세대, Z 세대, 밀레니얼 세대, X 세대, 베이비붐 세대, 침묵의 세대)의 전 세계 구매력을 시각화한 것이며, 각 세대가 전 세계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NielsenIQ와 World Data Lab의 Spend Z 보고서 에서 나온 것이며 , 표시된 수치는 미국 달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세대는 얼마를 지출할까?
아래에서는 2024년을 기준으로 각 세대가 차지하는 전 세계 인구와 지출의 점유율을 보여줍니다.
세대인구 비중(2024년)세계 지출(2024)
알파 세대 | 19.5% | 10.6% |
Z세대 | 24.6% | 17.1% |
밀레니얼 세대 | 22.9% | 22.5% |
X세대 | 18.3% | 23.5% |
베이비붐 세대 | 12.1% | 20.8% |
가장 위대하고 조용한 세대 | 2.6% | 5.5% |
X세대, 베이비붐 세대, 침묵의 세대를 포함한 노년 세대는 전체 인구 비중에 비해 전 세계 지출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X세대는 23.5%로 글로벌 구매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미국에서 X세대는 2021년에 연평균 83,357달러를 지출 했는데 , 이는 모든 세대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구매력 22.5%로 그 뒤를 따르고 있으며, 인구의 22.9%를 차지합니다.
하지만 NielsenIQ와 World Data Lab 에 따르면 , Z세대가 빠르게 따라잡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Z세대가 향후 10년 동안 가장 빠르게 구매력을 성장시킬 것으로 전망합니다. 이 세대는 2034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다른 세대보다 많은 약 9조 달러의 지출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orld Data Lab에 따르면, Z세대는 "지금까지 가장 큰 세대이며 앞으로도 가장 큰 세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오늘날 Z세대는 전 세계 인구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