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M2 의 COMP 으로 M3 와 같은 엔진이 장착된 차량입니다.
BMW 에서 나오는 가장 작고 알찬 1M 에서 M2 로 바뀌었죠.
기존 1M 에서 사용하던 N54 트윈터보 시스템에서 N55 싱글 터보 트윈 스크롤 터빈으로 교체 되어 출시 되었고
이제는 M3 엔진으로 장착이 되어 출시되엇습니다.
.
M2 를 사려면 무조건 COMP ( 컴페티션) 차량을 사라고 다들 조언을 한다고 합니다.
워낙 많은 튜닝이 이루어진 M2 이다보니 만족도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
M2의 경우 기존 370 마력 엔진에서 410 마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단순히 출력만 올라간것이 아니라 여러 엔진 부품이 바뀝니다.
쉽게 N55 엔진에서 M3 엔진으로 바뀌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순정 410 마력 , 토크 56.1
↓↓↓↓↓↓↓↓↓↓↓↓↓↓↓↓↓↓↓↓↓↓
테크텍
Stage 1 : 530 마력 , 토크 75.0 ( With TCU 550 마력 , 토크 78.0 )
Stage 2 : 580 마력 , 토크 80.0
Stage 3 : 640 마력 , 토크 88.0
안정성과 완벽한 엔진 밸런스는 더이상 설명드리지 않아도 됩니다.
후기도 보시죠. 똑같은 컴페티션 차량입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5169
M3 , M4 차량입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8313
https://cafe.naver.com/techtec/6568
https://cafe.naver.com/techtec/4756
작고 당찬 출력으로 M2 는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민첩해진 듀얼클러치와 오랜시간 다져온 완벽에 가까운 엔진.
테크텍 데이터는 새차를 구매하여 수개월 동안 수천리터의 기름과 시간을 투자하여 개발된 데이터입니다.
국내에서 경험없이 다이노 위에서 뚝딱 만들어지는 데이터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
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